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국역 블루보틀 삼청, 블루보틀 커뮤터컵 텀블러 구매후기
    리뷰 2020. 8. 4. 06:00
    728x90

    북촌 한옥마을에 놀러갔다가
    블루보틀 삼청점에 방문했어요!

    처음 서울에 입점하고 하나 둘 매장이 생기더니

    지금은 엄청 여러 곳에 생겼더라구요

    실제로 매장을 본 것도, 간 것도 처음이었어요!

     

    가려고 계획했던 것은 아니었는데 지나가다가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블루보틀 방문은 처음이었는데 입구부터 줄이 있더라구요
    금방 금방 줄긴했는데 입구 안에도 줄이.. 주말이라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저는 그래서 음료는 못먹고 구경만 하고 바로 나왔어요!
    시간이 많이 없어서 급하게 들어가봤는데

    메뉴도 제대로 못봤네요 넘나 아쉬운 것

     


    입구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동영상 업로드가 잘 안되서 캡쳐했어요ㅠㅠ
    외관이 깔끔하고 예쁘죠?!
    내부에도 사람이 층마다 가득하더라구요
    아직도 이렇게 사람이 많은줄 몰랐어요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는 몇시간씩 기다린다고 소문만 들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여전히 사람이 많더라구요
    도대체 커피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입구 가까이가서 건물 사진도 한장 찍고
    밑에 사람이 많아서 구도가.. 이렇게 찍어버렸네요ㅋㅋㅋ


    귀여운 간판도 한장 찍어주고
    음료를 못먹어봐서 너무 아쉬웠지만 ㅠㅠ
    다음에 시간되면 꼭 다시 들러서 커피도 맛보고 싶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아쉽지만 구경만 하는걸로 ㅠㅠ
    다음엔 다른 동네에 있는 블루보틀에 한번 가보고싶네요

     


    1층엔 카운터 앞으로 줄선 사람들도 가득
    옆에 자리에도 사람이 가득했어요
    2층은 어떤가 하고 올라갔는데 메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드리퍼도 너무 예뻐서 감탄 ㅠㅠ
    직원분들 유니폼도 깔끔하게 블루네요
    블루보틀은 디자인이 다 깔끔하고 귀여워서 탐나요..


    블루보틀 커뮤터컵 텀블러에요!
    용량은 12oz, 약230ml 입니다 작은편이죠?

    처음엔 몰랐는데 쓰다보니까 용량이 작은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텀블러가 필요하던 차에 블루보틀로 갖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고 예쁘죠?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용량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평상시에 사용하기엔 충분한 것 같아요


    뚜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입부분이 뚫려있어요 안쪽은 스테인리스 재질이구요
    입구를 아예 막을 수 없어서 물이나 음료를 담아서 가지고다니기엔 불편할 것 같더라구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두고 사용하기 좋아요!

    사용해보니까 단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입을 대고 마셔야하기때문에 입술이 닿는데 하얀색이라 립스틱이 묻더라구요..
    그래서 빨대로 사용해야돼요 물들것같음 ㅠㅠ
    그게 조금 아쉬워요
    입술 안바르고 집에서만 써야할듯합니다 흑..
    그래도 귀여우니깐 용서가되죠
    다음엔 컵도 사고싶어요 컵도 너무 귀여워..

    지금까지 안국역 블루보틀 삼청 방문후기,
    커뮤터컵 텀블러 구매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