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래곤백 원통 미니 버킷백/바스켓백 구매후기
    리뷰 2020. 8. 11. 14:57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방을 하나 구매해서 리뷰쓰려고 왔습니다
    어느새 여름 데일리백이 되어버린 라탄백
    근데 저는 라탄백은 평상시에 못들고 다닐 것 같더라구요
    뭔가 여행가서 들어야할 것 같기두하구..
    평상시에 그냥 편하게 들고싶은데 갖고싶기도하고
    그러다 드래곤백이 갖고싶어서 찾다가 저렴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평상시에 편하게 들기 좋은 백이 있길래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
    드래곤백 저렴이버전인데요
    원통 모양에 미니 버킷백이에요

     

     


    여름이라 에코백 보다는 좀더 작고, 가벼운 가방을 찾고있었어요

    여름에 데일리백으로 들만한 여름 느낌이 나는 가방을 찾다가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하게됐구요
    구매한지 이틀정도만에 받았어요
    사은품으로 곱창밴드와 함께 도착을 했습니다!
    밑에 손편지도 있더라구요 세심함에 감동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이런 모양이에요
    새거라 모양을 안잡아서 약간 눌려보이죠?
    근데 가죽이 물렁물렁 부드러워서 모양도 잘 잡히더라구요
    3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저렴하다고하면 저렴하고
    또 비싸다면 비싸다고 할 수 있는데
    재질이 싼티나는 재질이 아니라서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인조가죽인데 진짜 가죽보다 오염에 민감하지 않고

    또 가격이 저렴하니까 그냥 막 들기에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 가볍더라구요!

     

     

     


    안에 이렇게 파우치가 따로 부착되어 있어서
    물건 빠짐 염려없이 편하게 들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안에 소지품이 보이지않고, 끈으로 여밀 수 있어서 잃어버릴 걱정없을거같습니다
    파우치 색깔도 가죽 색과 비슷하게 브라운 색상이라
    이질감이 들지않고 자연스럽습니다
    가방 색상은 총 세가지였어요
    브라운, 블랙, 화이트 가 있는데 아무래도 라탄느낌이 나는 브라운이 좋을 것 같아서 결정하였습니다

     

     


    이렇게 파우치가 달려있어요

    안감은 막 소재가 엄청 좋지는 않아보이는데

    그래도 안에 넣고다닐거라 크게 신경은 안써도 될거같아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까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꽤 두께도 있고 박음질도 잘 되어있어서 괜찮은 편입니다

    수납력도 좋다고하더라구요 평상시에 들고다니는 물건은 다 넣을 수 있을거같아요
    아직 물건을 넣어보지는 않았는데 눈으로 보기에도 물건도 꽤 들어갈 것 같습니다

    파우치가 있어서 물건을 넣고 빼고하기 편할거같아요

     

     

     
    사이즈가 많이 크지않아서
    여름에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을거같아요
    따로 크로스백 끈은 없어서 핸드백으로만 들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구요!

    여름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이라 여기저기 코디하기도 좋아요

    브라운 색상도 예쁜데
    검정색도 고급스러워보여서 예쁘더라구요

    이번에 들고다녀서 괜찮으면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싶네요

    가죽도 부드럽고, 가방 자체가 가벼워서
    가성비 좋은 여름 데일리백으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