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프트앤도프트 바디로션 스톡홀름로즈 사용후기, 향기좋은 바디로션 추천
    리뷰 2020. 7. 27. 06:00
    728x90

    바디로션이 필요해서 찾던 중에 
    향기도 좋고 보습력도 꽤 좋다고해서 
    더프트앤도프트 바디로션을 구매했어요

     

    기존에 일리윤 바디로션을 사용하고있는데

    무향이라 향기있는 바디로션을 쓰고싶더라구요

    일리윤 바디로션도 끈적임 없고 순해서

    매일 사용하기 좋아요! 보습력도 좋은편이라 겨울에 잘 사용했습니당

     

    그래서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향기는 맡아보는거랑 글로 설명된걸 읽는거랑

    다르다보니까 선뜻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더프트앤도프트 향기가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쓰고있던 핸드크림이 향기가 좋아서

    같은 향 바디로션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에 스톡홀름 로즈를 골랐습니다

    1+1 행사중이길래 바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이것도 역시나 11번가에서^^..


    향기는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약간.. 꽃향기? 장미향도 나는데 너무 무겁지않고

    달달한 향보다는 상큼한 향에 가까운 것 같아요

    약간 끝에 비누향도 나는 것 같고..
    향기는 표현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ㅠ


    보통 더프트앤도프트 제품 중에

    핑크브리즈, 소피소피, 스톡홀름 로즈

    이렇게 많이 대중적인 것 같아요

    저는 세가지 모두 핸드크림으로 사용해봤는데

    핑크브리즈는 핸드크림으로는 괜찮았는데

    바디미스트는 저한테는 향이 좀 강하게 느껴졌어요

    소피소피는 첫향은 좋은데

    손에 바르고 조금 지나면 약간 남자 스킨향이 올라오더라구요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하세요!

     

     
    제형은 약간 묽은 편이에요 주르륵 흐르는 정도?
    너무 뻑뻑하지 않아서 발림성도 좋고
    끈적임이 없어서 팔, 다리에 바르기 좋았어요

     

     바르고 나면 온몸에서 향기가 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당

    향기가 많이 진하지않아서 바디로션으로 발라도

    머리가 아프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저는 화장실에 두고 샤워하고 나서 바르고 있어요
    펌핑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편하고
    크기도 커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
    할인할 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두고두고 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다쓰면 또 할인행사를 노려야겠어요

     

     
    기존에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섬유탈취제도

    같은 제품으로 사용중이라

    같은 향으로 구매했어요

    하나 꽂히면 그것만 파는 스타일입니다 ^^;

    같은 향기로 맞추면 더 진하게 나지않을까 싶기도하고

    향이 섞이면 이상할 것 같아서 통일했습니다 하핫

     

     
    요거는 소피소피 바디워시
    사은품으로 같이왔어요 ㅋㅋㅋ

    미니미해서 여행갈 때 가지고가기 좋을 것 같아요

    더프트앤도프트 바디워시는 안써봤는데

    사용해보고 좋으면 다음에 바디워시도 구매해봐야겠어요

     

    소피소피도 향이 좋아요 핸드크림 썼었는데
    개인적으로 잔향이 취향에 안맞아서 갈아탔습니당

     

    향기는 호불호가 갈리기 쉬우니까

    올리브영에 핸드크림 종류별로 있으니까

    가셔서 꼭 테스트해보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