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서면 맛집 "이구자양곱창"
    맛집 2021. 6. 17. 11:40
    728x90

    이구자양곱창


    051-808-1414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2-8

    평일 17:00 - 24:00
    주말. 공휴일 12:00 - 24:00
    주말 브레이크 15:00 - 17:00
    (마지막 주문 23:00)

     

     

     

    부산 전포 맛집 이구자양곱창

     

     

    전포 카페거리 안에 있는 전포동 곱창 맛집, 서면 맛집으로 유명한 "이구자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앞에 웨이팅 1팀 있었어요~ 점심 먹으러 갔을 때도 웨이팅을 했어서 다른 데를 갈까 하고 돌아다녔지만 마땅히 다른 곳을 찾지 못해서 그냥 기다렸습니다ㅠㅠ 한 바퀴 돌고 오니 앞에 기다리던 팀이 들어가서 저 혼자 밖에서 덩그러니 기다렸답니다.. (쓸쓸)

    근데 따로 이름 적는 곳도 없고, 직원분이 기다리는 저를 보셔서 그냥 기다렸는데 어떤 커플이 그냥 바로 가게에 들어가서 자리를 안내받는 거예요ㅡㅡ 저를 못 본 다른 직원분이 금방 치워주겠다며 자리를 안내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설마 설마 하고 가서 이야기했더니 죄송하다고 바로 자리 안내해주겠다고 해서 앉았어요. 화가 날 뻔했지만.. 바로 자리 안내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ㅅㅎ헷


     

     


    부산 이구자양곱창은 곱창으로 유명한 백화양곱창에서 4대째 이어오고 있는 집이라고 해요! 매장은 기와집 모양 지붕에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가게가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서 주말에는 웨이팅이 필수일 것 같습니다. 매장 앞에 작은 의자가 몇 개 있어서 거기에서 기다렸어요. 헷갈리는 일이 없게 앞에 웨이팅 명단이라도 적을 수 있게 두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부산 이구자 양곱창은 국내산 한우 양곱창만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오픈 시간평일 17시 / 주말 12시이고 마감시간 24시로 동일합니다.
    마지막 주문23시까지 가능하고,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15-17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산 전포 맛집 이구자양곱창 메뉴



    이구자양곱창 메뉴판입니다. 안주류와 식사류로 나뉘어 있네요.
    전골도 먹고 싶고, 철판구이도 먹고 싶었지만ㅠㅠ 혼자라서 양곱창 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맥주도 하나 시켰어요! 2인 세트 메뉴도 있어서 철판구이 먹고 볶음밥이나 우동, 덮밥까지 세트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이구자양곱창 매장 내부
    이구자양곱창 매장 내부

     


    저는 요 자리에 앉았습니다~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다른 자리는 찍지 못했어요ㅠㅠ 이렇게 벽 쪽을 바라보고 앉는 자리가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좋았어요!



     

    이구자양곱창 매장 내부



    벽 쪽에는 옛날 사진들이 붙어있었어요. 4대째 이어오는 집이라 옛날 장사했던 모습들을 붙여놓은 것 같아요~

     

     

    이구자양곱창 매장 내부



    입구에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와 거울이 있어요. 매장 모습을 다 찍지 못해서 뭐라도 찍으려고 찍었던 것 같네요ㅋㅋ
    아, 그리고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키랑 휴지 챙겨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저 날 변기가 고장 났는지 물이 줄줄 새서 정말... 화장실까지 저를 화나게 했던.. 따흑 😫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먼저 물이랑 컵, 앞접시를 가져다주셨어요. 물병도 이구자양곱창 스티커가 붙어있고 귀엽네요ㅎㅎ 물은 보리차였는데 기다리느라 목이 너무 말랐어서 물부터 벌컥벌컥 마셨네요ㅎㅅㅎ

     

     

    이구자양곱창 밑반찬



    맥주와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쟁반에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김이랑 상추 겉절이(?)와 국이 나왔어요. 국은 시원한 냉국이어서 좋았어요.



     

    이구자양곱창 양곱창덮밥 맥주
    이구자양곱창 양곱창덮밥 맥주

     

    양곱창 덮밥 13,000원
    맥주 4,000원


    주문한 양곱창 덮밥이 나왔습니다~ 오동통한 양곱창이 매콤하게 양념되어 있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죠?!

     

     

    이구자양곱창 양곱창덮밥
    이구자양곱창 양곱창덮밥



    밥에 소스를 살살 비벼서 양곱창 올리고 김에 싸 먹으면 존맛탱이에요ㅠㅠ 곱창도 탱글탱글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김에 싸 먹으니 김이랑도 잘 어울리고,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고, 간이 좀 세긴 한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괜찮았어요! 저녁밥을 안 먹어서 배도 많이 고팠는데 식사용으로도 괜찮고,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
    곱창이 먹다 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같이 나온 냉국이랑 겉절이도 한 번씩 먹으니까 느끼함도 잡아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구자양곱창 양곱창덮밥

     


    맥주 한 병에 한 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에 배불러서 싹싹 긁어먹지는 못했네요ㅋㅋㅋ 물도 다 먹었네요ㅎㅅㅎ
    매장이 협소하긴 했지만 혼자서 가기에도 부담 없는 분위기였고, 양곱창 덮밥도 맛있게 먹었구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 :-)
    지금까지 부산 전포 맛집, 서면 맛집 이구자양곱창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