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현지인 맛집, 산낙지전문점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맛집 2021. 6. 11. 10:12
    728x90

    일가무교동낙지


    ☎ 061-381-7666

    전남 담양군 월산면 담장로 347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담양 월산면에 위치한 낙지 전문점

    "일가무교동낙지" 방문 후기입니다~!

    낙지 비빔밥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왔어요!

    월산면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평일인데도 가게 앞에 차들이 많더라구용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가게 앞에 요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그냥 쉬는 공간인가 아무튼

    들어가 보겠습니다~~!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메뉴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메뉴입니다

    산낙지 전문점이라 볶음부터 탕, 찜 등등

    다양한 낙지 요리가 있어요

    산낙지 탕탕이도 너무 맛있겠네요!!!

    낙지요리 외에는 아구찜이 있네요

    저희는 낙지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내부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내부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내부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매장 내부입니다

    좌식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는 방도 있어요

    방은 의자 테이블로 되어 있네요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밑반찬

     

     

    여러 가지 밑반찬들과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낙지 비빔밥이 좀 매콤해서

    콩나물국을 같이 주시나 봐요

    역시 매운 거 먹을 땐 콩나물국이 최고죠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낙지 비빔밥 8,000원

     

    주문한 낙지 비빔밥이 나왔어요!!!

    큰 그릇에 낙지 양념이랑 공깃밥이 따로 나오네요

    김가루도 솔솔 올려져 있어요

    보기에도 군침 돌지 않나요 XD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매콤하게 양념된 낙지와

    숙주 조금과 상추, 김가루가 들어가 있어요

    잘게 썰어진 당근이랑 파도 보이네요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슥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꿀맛ㅠㅠ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어요!!!

    매운 거 아예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낙지도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낙지 양념도 맛있었어요

    낙지도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담양에서 낙지 비빔밥이라니..!

    처음 가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낙지비빔밥

     

     

    한 그릇 순삭 했습니다 헤헤

    저 남은 밥톨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야 했는데

    과거의 나를 혼내주고 싶네요

     

    비빔밥이 맛있어서 반찬이 따로 필요 없었지만

    밑반찬도 여러 가지 나오고,

    비빔밥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입니당~

    담양 일가무교동낙지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