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돼지국밥 맛집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 찐맛집 인정😎
    맛집 2021. 6. 21. 15:25
    728x90

     

    수변최고돼지국밥


    ☎ 051-754-9222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70번길 9-32

    08:00 ~ 21:30

    (라스트 오더 21시)

    주말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수요일 휴무

     

     

     

     

     

     

    부산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여행 이튿날은 숙소를 광안리에 잡아서 서면에서 광안리로 이동해 아점으로 돼지국밥을 먹을 계획이었는데요

    일요일 11시 15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저렇게.. 한 30명이 있었어요

    점심시간 전이라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국밥집에 웨이팅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당황하긴 했지만 일단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테이블링 예약

     

     

    매장 입구에 테이블링 기계가 있어서 예약을 하고 대기하면 되는데요

    앞에 이미 대기가 33팀이 있었어요

    일단 왔으니 대기 등록을 하고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테이블링 예약

     

     

     

    테이블링으로 대기 예약을 마쳤고, 대기 번호 *100번*이 나왔습니다

    괜히 100번이라 기분 좋음ㅎㅅㅎ예약할 때 대기 인원과 메뉴 선택도 미리 해야 합니다!

    메뉴를 생각하고 온 게 아니라 잠시 당황했지만 후다닥 그 자리에서 순대 고기 국밥으로 결정하고 예약을 했습니다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하면 내 입장 순서가 되었을 때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5분 동안 미입장 시 자동 취소되니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테이블링 예약

     

     

     

    예약 접수가 되면 이렇게 바로바로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데요

    저는 11시 20분쯤 예약 완료했네요

    근데 예약 마치고 일단 나가 있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바로 입장해달라는 알림이 뜬거에요!!

    띠용

    들어가 보니 카운터 바로 앞에 1인석이 있어서 그 자리가 비어 있었나 봐요

    정말 딱 한 명 앉을 수 있는 자리예요ㅋㅋㅋ

    혼자 온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케케케

    혼자 가실 분들은 웨이팅 겁내지 마시고 가도 될 듯합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메뉴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메뉴입니다!

    국밥은 고기, 섞어, 내장, 순대고기, 순대만 국밥까지

    취향껏 고를 수 있게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밥 외에는 수백(수육백반), 수육, 순대가 있습니다

    저는 순대고기국밥으로 한 그릇 주문했습니다~!!

    테이블링 예약하면서 메뉴 주문도 마쳐서 자리에 앉고 따로 주문하지 않고 기다렸어요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밑반찬 / 앞치마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을 바로 가져다주셨어요

    묵은지와 깍두기, 부추, 양파, 고추, 마늘 그리고 쌈장과 새우젓이 나왔습니다

     

     

     

     

     

     

    테이블 옆에 서랍을 열어보면 수저와 양념장 통이 있구요

    앞치마는 달라고 하지 않았는데도 먼저 챙겨주셨어요

    따숩..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매장 내부

     

     

     

    매장은 꽤 넓은 편인데도 사람이 꽉 차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ㅠㅠ

    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먼저 새우젓을 넣는다.

    부추를 넣어 저어 먹는다.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는다.

    새우젓 넣고, 부추도 넣어서 후후 불어 조심해서 먹으면 됩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매장 내부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매장 내부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매장 내부

     

     

     

    맛집답게 매장 벽면이 연예인과 같이 찍은 사진과 사인으로 가득했어요

    유명한 사람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신기방기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포장

     

     

     

    수변최고돼지국밥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하고, 김치와 공깃밥은 별도입니다

    장거리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씀하시면 냉장이나 냉동으로 포장해주신다고 하네요!

     

     

     

    반응형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만 봤을 때는 다른 국밥과 다름없어 보이는데 과연 두둥..!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일단 안에 순대와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먼저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냄새나는 것도 없고,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부산 와서 돼지국밥 몇 번 먹어봤는데 다 그냥 그랬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정말 찐맛집 인정입니다~!!

    다른 데서 먹었을 때 고기에서 잡내가 나서 실망했던 적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왜 맛집인지 알 것 같습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 따라서 부추 팍팍 넣어 먹었습니다

    저는 부추도 좋아해서 왕창 때려 넣어 먹었어요

    간이 세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새우젓은 약간만 넣어서 먹었어요

    국물이 텁텁하지도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새우젓만 살짝 넣어 간 맞춰서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순대는 뜨거우니 미리 꺼내놓는 거 아시죠?ㅋㅋㅋ

    순대도 꽤 들어있더라구요 순대도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일단 고기나 순대에서 냄새가 안 나서 너무 좋았어요

    국물이 확실히 깔끔합니다 고기도 비계랑 살코기랑 적당히 붙어있구요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순대고기국밥

     

     

    야무지게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

    국물만 조금 남기고 다 먹었네요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계산하려는데 사장님이 웨이팅 100번째라고 하시면서 기분 좋게 인사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너무나 좋았던ㅋㅋㅋ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부산 여행 가게 되면 또 가려고요부산 돼지국밥은 무조건 여기로!!!

     

     

     

    부산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

     

     

     

    나오는 길에 찍었는데 아직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부산에 있는 돼지국밥집을 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가본 곳 중에는 제일 맛있었던 곳입니다

    웨이팅 할만한 것 같아요!

    그래도 무작정 기다려야 하는 게 아니라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해서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요

    부산 돼지국밥 맛집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