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전포 맛집, 서면 맛집 "겪이" 카이센동 후기
    맛집 2021. 6. 8. 14:23
    728x90

    겪이


    ☎ 051-802-4439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11-5

     

    매일 11:3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부산 전포 맛집 겪이

     

     

    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맛집으로 유명한 "겪이" 방문 후기입니다!

    겪이는 덮밥이 유명한 일식당인데요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에 있으니 지도 보고 잘 찾아가셔야 합니당~

     

     

    부산 전포 맛집 겪이

     

     

    토요일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ㅠ

    1시 반쯤이었는데 앞에 한 팀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이름 적고 앞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린 뒤에 들어갔어요

    저 스타벅스 쇼핑백은 제껍니다^^

    제 짐가방입니다 깔깔

     

     

    부산 전포 맛집 겪이

     

     

    요즘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연어덮밥과 스키야끼 할인 행사 중이네요!

    하루 20그릇 한정인가 봐요

    단체석 6~8인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부산 전포 겪이 메뉴판

     

     

    자리로 안내받고 메뉴판과 물을 주셨어요!

    두시쯤 되니 더 이상 손님은 안 오더라고요

    제가 아마 점심 마지막 손님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저도 원래는 저녁에 오려고 했는데

    하필 가려고 했던 식당이 갑자기 휴무여서

    카이센동을 점심으로 먹게 되었네요ㅎㅅㅎ

    저녁에 생맥주랑 같이 먹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부산 전포 겪이 메뉴
    부산 전포 겪이 메뉴

     

     

    부산 전포 겪이 메뉴입니다

    해산물 덮밥 종류와 사시미가 있고,

    해산물이 싫은 분들을 위한 스테이크 정식과 소고기 스키야끼 정식,

    우동, 닭고기 덮밥도 있네요 !!!

     

    음료 종류로는 탄산음료와 에이드,

    맥주, 소주, 사케 종류가 있습니다~! 

    겪이에서 가장 유명한 카이센동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카이센동도 두 가지가 있네요

    그치만 혼자서 만칠천원짜리 한 끼는 좀 부담되니까^^

    그냥 카이센동으로 주문했습니다 껄껄

     

     

    부산 전포 겪이 메뉴판

     

     

    메뉴판 마지막 장에는 음식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먹기 전에 사진만 찍고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해시태그 이벤트도 있으니 올리고 음료 한잔 받아보셔요~

    나도 할걸ㅎ

     

     

    전포 겪이 매장 내부
    전포 겪이 매장 내부
    전포 겪이 매장 내부

     

     

    매장은 작지만 굉장히 깔끔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술병들이 일식당 분위기가 제대로네요😮

    저는 요 바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

    혼밥 하기 딱 좋은 테이블이에용

     

     

    전포 겪이 매장 내부
    전포 겪이 매장 내부
    전포 겪이 매장 내부

     

     

    매장 중앙에 바 테이블이 길게 있고,

    4인석 테이블이 3개 있어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주말엔 웨이팅이 있을 수밖에 없겠어요ㅠㅠ

     

     

    전포 겪이 카이센동

     

    카이센동 13,000원

    : 눈다랑어 뱃살, 황새치 뱃살, 단새우, 연어, 문어, 제철 생선 등

     

    주문한 카이센동이 나왔습니다~

    저는 카이센동을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여러 가지 회가 올라간 카이센동과

    된장국, 피클, 계란찜, 김치 등이 나왔어요

     

     

    전포 겪이 카이센동
    전포 겪이 카이센동

     

     

    회도 싱싱하고, 여러가지 회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간장도 따로 주셨는데

    간이 세지 않아서 듬뿍 찍어도 짜지 않더라구요

    회에 고추냉이 조금 찍고 무순이랑 같이

    간장에 콕콕 찍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전포 겪이 카이센동

     

     

    계란찜이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던

    겪이 계란찜!

    정말 푸딩처럼 부드럽더라구요

    순두부 같기도 하고

    따끈따끈하고 맛있었어요🙂

     

     

    전포 겪이 카이센동

     

     

    마지막에 회는 다 먹었는데

    밥만 남았네요^^

    저만 이렇게 먹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데 조금 창피했지만

    반찬도 없어서 어쩔 수 없었어요ㅎ.ㅎ

     

    아무래도 첫끼로 먹은 거라

    저녁에 먹었으면 더 좋았을 걸 아쉬움은 남았지만

    회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웨이팅이 없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ㅠ

    주말엔 어쩔 수 없나 봐요

    부산 전포, 서면 맛집 겪이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