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aison Margiela 메종 마르지엘라 woc 체인 월렛백 구매후기!
    리뷰 2020. 7. 24. 01:03
    728x90

    너무나 갖고싶었던 마르지엘라 체인 월렛백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5월쯤 구입했던거같은데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ㅎㅎ

    해외배송으로 딱 10일 걸렸던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입고가 지연되어 어느 사이트든 거의 일시품절 상태였어요 ㅠㅠ
    재고가 풀려도 망설이면 바로 품절...
    그러다 정말 사야겠다! 하고 벼르고 있던 차에 입고되어 바로 질렀습니다!

     

     

     

     

    저는 구매대행 블로그 마켓 통해서 구입했어요!

    다른 사이트들도 매번 들어가보고,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들도 열심히 뒤졌는데 재고가 없더라구요..

    파페치에서 구매하려고 하다가 고민하면 품절되고

    자꾸 수량이 1-2개씩만 업로드 되더라구요 ㅠㅠ

    근데 파페치 이용도 처음이었고, 또 되도록이면 저렴하게 사고싶잖아요?

    그래서 쿠폰도 쓰고싶고 그래서 이래저래 시간 지체되면 바로 품절되더라구요^^..

    그래서 기존에 몇번 이용했던 블로그 마켓에 재고가 풀렸을 때 바로 구입했습니다!

     

     

     


    마르지엘라 대표 디자인이죠 스티치 장식에
    이름처럼 말그대로 월렛백이에요
    장지갑에 체인이 달려있는 디자인입니다


    크기도 장지갑 보다는 약간 더 큰 정도에요
    옆으로 넓은 편이라 필요한 것들은 다 들어가긴하는데

    조금 부피가 있는 물건은 넣기 힘들어요

    그래서 보부상은 피해야할 가방입니다^^

    저도 그래서 짐이 조금 있는 날엔 못들고 나가겠더라구요

    그럴땐 크로스백으로 매고, 보조가방 들고나가야해요..!

     

     

     


    내부는 이렇게 숫자 문양도 찍혀있구요
    똑딱이로 되어있고, 끈 탈부착은 불가합니다!

    저는 마르지엘라 지갑도 사용하고있는데

    가죽이 너무 허벌이라..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가방은 생각보다 가죽이 짱짱해서 다행이에요ㅎㅅㅎ

     

     

    반응형

     

     


    지퍼칸도 하나있고, 카드 수납칸이 여러개 있어요
    그래서 지갑은 따로 안챙기고
    카드, 민증, 팩트, 립스틱, 립밤 정도만 챙겨다녔어요!
    지갑없이 카드랑 현금 조금만 챙겨서 나가니까 따로 지갑안챙겨도되고 편하더라구요

     

     

     

     

    사진찍으려고 카드칸에 카드도 꽂아봤는데

    사실 가방에서 꺼내고 다시 넣고 하기가 불편해서

    그냥 지퍼칸에 넣었다 뺐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방도 가볍고 필요한 것들은 모두 수납이 되는 사이즈라

    여름에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백이에요 ☺︎
    데일리백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뒤쪽에 수납공간이 있어서
    급하게 영수증이나 자주쓰는 카드 넣을때 쓰면 유용할 것 같아요

     

     

     


    크로스백으로도 맬수있고, 끈을 한번 더 감으면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서 그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주로 끈을 한번 더 감아서 숄더백으로 자주 매고있어용

    캐주얼하게 입을 땐 크로스로 매고

    그날그날 다르게 매치할 수 있어서 데일리백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



    원래 가지고있던 마르지엘라 지갑이랑 비교해보았어요
    지갑이 많이 닳았네요ㅋㅋㅋㅋㅋㅋ


    +착용샷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