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근교 맛집, 담양 제주도 분위기 레스토랑 "요리온"
    맛집 2021. 6. 3. 11:10
    728x90

    요리온


    전남 담양군 월산면 도개길 15-56

     

     

    월화수 11:00 - 19:00

    last order 14:30 / 18:00

     

    금토일 11:00 - 20:30

    last order 14:30 / 19:30

    break time 15:30 - 16:30

    목요일 휴무

     

     

     

    담양 요리온

     

     

    담양 월산면 양식집 "요리온" 방문 후기입니다

    요리온은 담양에 많지 않은 양식집 중 하나인데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담양 요리온

     

     

    매장 앞에 이렇게 돌하르방이 있고

    제주도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앞에서 사진 찍으면 제주도인 줄 알 것 같아요ㅎㅎ

     

    이날 흐리고, 비가 와서 제대로 못 찍었는데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까

    가게 앞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요리온 포토존이에요

     

     

    담양 요리온

     

     

    담양 요리온은 2019년에 생겼어요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는데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인지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담양 요리온은 목요일 휴무이고,

    재료 소진 시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평일/주말 영업시간도 다르니 참고하시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 예약은 따로 안된다고 합니다

     

     

    담양 요리온

     

     

    매장에 들어와서 QR체크인부터 하구요

    매장 안에 손님이 꽉 찼더라구요

    다행히 한 자리 남아 있어서 앉았어요ㅠㅠ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심지어 비 오는데도 만석이라니..!

    사람이 많아서 매장 사진은 못 찍었어요

     

     

    담양 요리온

     

     

    매장 제일 안쪽에 자리가 있어서 안내받았어요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했어요

    자리에는 테이블 매트가 깔려있고,

    접시와 포크 등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담양 요리온 메뉴

     

     

    요리온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재료 소진 시에는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요리온 메뉴

     

     

    담양 요리온 메뉴입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피자가 있구요

    음료로는 탄산, 커피, 에이드

    맥주와 와인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세 명이서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새우 로제 파스타, 시금치 베이컨 플랫브레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담양 요리온

     

    자몽에이드 6,000원

    호가든 6,000원

     

    피자를 주문했더니 아무래도 맥주 생각이 나서

    호가든도 한병 주문해봤어요

    호가든 잔이랑 함께 나왔어요

    자몽에이드도 예쁘게 잘 나오네요

     

     

    담양 요리온 호가든
    담양 요리온 호가든

     

     

    음식이 나오기 전에 맥주를 먼저 주셔서

    한 모금 먼저 마셨어요 캬

    330ml라 피자가 나올 때까지 아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담양 요리온

     

     

    수프가 먼저 나왔어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초록색 하트 모양으로 뿌려주신 건

    뭐라고 설명해주셨는데.. 까먹었네요^^;

     

     

    담양 요리온 리코타 치즈샐러드
    담양 요리온 리코타 치즈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13,000원

    : 수제 리코타 치즈와 신선한 야채를 직접 만든 드레싱과 발사믹에 곁들인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나왔어요!

    피자랑 파스타만 먹기엔 아쉬울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리코타 치즈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담양 요리온 새우 로제 파스타
    담양 요리온 새우 로제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 17,000원

    : 싱싱한 통 새우와 크림, 토마토소스가 믹스된 매콤한 파스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로제 파스타예요

    작은 새우들도 많이 들어가 있고,

    가운데에 통 새우 한 마리가 올라가 있어요

    꽃으로 장식된 것도 예쁘네요ㅎㅎ

     

     

    담양 요리온 새우 로제 파스타

     

     

    일단 새우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소스는 기존에 먹어봤던 로제 파스타랑

    약간 다른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담양 오리온 시금치 베이컨 플랫브레드
    담양 오리온 시금치 베이컨 플랫브레드

     

    시금치 베이컨 플랫브레드 19,000원

    : 수제 흑미 도우와 신선한 시금치, 토마토, 담백한 베이컨이 어우러져 말아먹는 차가운 피자

     

     

    주문한 시금치 피자도 나왔습니다

    도우 색깔이 특이해서 설명을 보니

    수제 흑미 도우라고 하네요!

     

    뾰족한 부분부터 돌돌 말아먹으면 먹기 편하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도우가 얇아서 돌돌 말아먹으니

    타코 같은 느낌도 들고

    도우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베이컨은 짜지 않고,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이었어요!

     

     

    담양 요리온

     

     

    천천히 여유 있게 먹고 가자고 했는데

    너무 전투적으로 먹었네요ㅋㅋㅋ

    맥주랑 먹어서 배부르긴 했는데

    그냥 먹으면 양은 좀 적을 것 같았어요

    샐러드 말고 메뉴 하나를 더 시켜서 먹으면 양이 맞을 것 같아요

     

     

    담양 요리온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조금 아쉬웠지만

    담양에 이런 레스토랑이 잘 없어서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담양 요리온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