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죽녹원 근처 카페 Around;5ver 어라운드파이버
    카페 2020. 9. 22. 11:40
    728x90

     

    어라운드파이버

    영업시간 10:00 ~ 21:00


    담양 죽녹원 근처, 관방제림 앞쪽에 위치한 카페 어라운드 파이버 방문 후기입니다 :)

    조금만 걸으면 국수거리가 나오구요

    죽녹원도 도보 5분 정도면 도착하는 위치에요

    국수 한 그릇 먹고 커피 마시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당

    외관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건물이 굉장히 커서 바로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부도 굉장히 넓어요 1,2층 모두 카페 공간이고,

    옥상 루프탑도 있는 것 같은데 개방은 안되어있더라구요

    매장이 넓은데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으면 불편했을텐데 그렇지 않아서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장 곳곳에 큰 화분들도 많이 보이고, 사방이 통 유리로 되어있어 더 넓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매장 자체가 깔끔하고, 깨끗해 보였어요!

     

     

    매장 한쪽에 원두와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시는걸 들어보니 원두에 많이 신경 쓰신 느낌이 들었어요

    텀블러도 작고 귀엽더라구요

     

     

    메뉴도 굉장히 다양해요

    커피 종류 외에 라떼, 스무디, 에이드, 쉐이크까지 있네요

    그리고 티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쇼케이스에 디저트 케이크도 여러 가지 있더라구요

    배불러서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먹어보려구요!

     

    아메리카노는 종류가 두 가지 있어요

    ✓ 듁스커피

    밸런스, 빨간사과, 캐러멜, 밀크초콜릿 체리, 풍부한 바디감

    ✓ 디스커버리 커피

    초콜릿 풍미, 달콤함, 소프트한 바디감 낮은 산미

     

    저희는 듁스 커피를 시켰어요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는데 음.. 밸런스가 아주 훌륭한 커피라고 하시더라구요

     

     

    2층도 꽤 공간이 넓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답니다

    남녀 구분되어 있고, 깔끔했어요 화장실이 조명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

    옆면이 모두 창으로 되어있어 바깥 구경하기도 좋아요

    빛이 잘 들어와서 1층보다 매장이 환한 느낌이 들었어요

    일단 매장이 넓고, 시끄럽지 않아서 편하게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 그리고 사장님이 얼음도 특별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빙질이 좋은 얼음을 사용하셔서 잘 녹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라떼는 많이 저으면 얼음 때문에 밍밍해지니까

    많이 섞지 말고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라떼도 아메리카노도 모두 맛있었어요~!

     

     

    나와서 카페 바로 건너편에 있는 관방제림 산책도 했어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날씨가 좋은게 보이죠?!!

    주말이라 워낙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다른 쪽으로 걸어갔답니다

    돗자리 깔고, 텐트 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ㅠㅠ 모두 마스크 꼭꼭 잘하고 다녀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