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신상카페 "크램 creme" 홍콩와플 맛집
    카페 2020. 10. 12. 21:37
    728x90

     

    크램 creme

    매일 09:00 - 20:00 

    둘째주 화요일 휴무

     


     

    담양 카페 “크램”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관방천 근처, 국수거리 근처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서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쉬는 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홍콩와플도 맛있다고해서 커피랑 같이 먹고왔어요!


    가게가 굉장히 아담해요
    테이블이 네개 정도 있습니다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이야기 하는데 옆 테이블이랑 가까워서 마음놓고 떠들지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 다 들려서ㅎㅅㅎ
    이게 조금 불편하긴했어요


    크램은 디저트로 홍콩와플과 브라우니가 있어요
    저희는 홍콩와플(바닐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커피 종류외에도 에이드, 스무디 등등 다양합니다
    와플은 약7분 정도 걸린다고해요
    그래서 그냥 음료랑 같이 준비해달라고했습니다


    귀여운 향초와 귀여운 크램 컵홀더 :)


    좁은 공간인데 공간 활용을 잘한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요즘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엄청 특별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홍콩와플이 나왔어요
    와플은 바나나랑 휘핑크림, 고른 아이스크림, 메이플시럽
    이렇게 나오네요
    매장에서 먹으면 이렇게 접시에 나오고,
    테이크아웃할 경우엔 컵에 또 예쁘게 담아주시더라구요


    일단 커피 맛은 깔끔하고, 무난했어요
    홍콩와플은 처음 먹어보는거여서 기대를 엄청 많이했는데

    보기에도 맛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와플은 잘라서 바나나랑 휘핑크림, 아이스크림 다 같이 먹으니 조화가 괜찮았어요

    생각했던거랑 약간 다른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어요 헷

    근데 여기가 별로라는 느낌보단 제가 와플을 별로 안좋아하나봐요ㅋㅋㅋ

    이건 개취니까 존중해주기@-@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도 괜찮은 담양에서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