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충장로 베이커리카페 ‘늘팡’ 방문후기
    카페 2020. 8. 23. 18:34
    728x90

    쇼핑한다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힘들어서 편하게 앉아서 쉴만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가게되었어요
    문화전당옆 바로 근처에 있어서

    지나가다 자주 봤었는데 가보지는 않았거든요

    밖에서 보기에도 매장도 넓어보이고, 
    사람이 많지않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미 카페를 갔다온터라 덥기도 하고, 쉬고싶어서 의자가 편한 곳을 찾고있었는데

    소파 테이블도 몇개 있어서 편할 것 같았어요

     

     

     


    늘팡 밑에 베이커리 카페라고 적혀있어요

    그냥 카페인줄만 알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베이커리 종류도 많더라구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케익 주문제작도 가능했어요!

     

     


    매장이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구요
    무엇보다 의자들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가장 편해보이는 소파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매장도 넓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편하게 쉬기 딱 좋았어요

    이야기도 편하게 나누고, 쉬었다 가기 좋은 것 같아요

     

     

     


    매장 가운데에 진열되어있는 디저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빵 종류도 다양해서 거의 빵집이나 다름없었어요
    취향껏 골라서 빵 몇가지랑 음료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았는데 막상 보니까 먹고싶더라구요

    종류가 많아서 일단 음료부터 시키고 생각해보자고 했는데

    마카롱을 서비스로 주셔서 음료만 먹었습니다

     

     

     


    카운터 옆으로 귀여운 조각케익들도 많았어요
    귀여운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케익들
    다음에 와서 케익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외에 마카롱도 있고, 허니브레드도 있어요

     

     


    음료 종류도 다양해요
    커피 외에 라떼, 에이드, 티, 스무디, 주스까지
    웬만한건 다 있네요
    저희는 이미 카페를 한번 갔던터라 커피는 패스하고
    다른메뉴중에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저는 수박주스를 주문했고, 친구는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도 적당하네요

     

     

     


    음료가 나왔습니다~!
    서비스로 마카롱 두개도 함께 주셨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챙겨주시더라구요
    마카롱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음료도 무난무난 맛있었어요
    수박주스는 잘못하면 씨가 자꾸 씹히거나, 너무 밍밍한 곳도 있는데
    늘팡에서 먹은 수박주스는 깔끔하고, 수박맛도 많이나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요거트 스무디는 우리가 늘 먹어보는 플레인 요거트 맛이구요

     

     


    마카롱도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의자가 너무 편해서 지친 상태로 간거라 편하게 쉬기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곳곳에 포토존으로 거울이 놓여있어서
    사진도 여러장 건지고왔네요^~^
    다음에 충장로 가게되면 또 한번 들르고싶은 곳이에요
    요즘 감성카페가 많아서 그런 힙한 느낌은 아니지만
    편하게 쉬고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베이커리카페 늘팡
    광주 동구 서석로 40

    매일 10:30-1: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