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신상카페, 브런치 카페 "카페아크엉 ARC-EN"🍕
    카페 2021. 1. 17. 20:34
    728x90

    카페아크엉
    CAFE ARC-EN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81

    매일 11:00 ~ 20:00

    (last order 19:30)

    연중무휴

     

     

     

     

    담양 국수거리 끄트머리에 위치한 신상 카페

    "카페아크엉"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국수거리 무료주차장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할 것 같아요

    입구가 신전 같고, 웅장하더라고요

    매장이 4층까지 있어서 놀랐어요

     

     

     

     

    카운터 앞에서 QR체크인과 체온 측정부터 했어요

    카페아크엉은 브런치 카페라 피자,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 매장 이용이 안 되는 시기에 방문해서

    꼭 피자나 브런치 메뉴를 주문해야 매장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브런치 메뉴 외에 디저트 종류도 여러 가지 보이더라구요

    밥 먹고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케이크나 와플이 먹고 싶었는데

    피자를 먹어야 해서 못 먹었어요ㅠㅠ

     

     

     

    카페아크엉 메뉴판

     

    커피, 에이드, 라떼, 티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요

    디저트로 케이크, 크로플도 있어요

    브런치 메뉴는 미트 피자/샐러드 피자/브런치 세 가지 있습니다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피자를 정말 먹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어서 샐러드 피자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샤인머스캣 에이드로 골랐습니당

     

     

     

     

    카페 아크엉은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초코무스가 먹어보고 싶었는데 더 아쉽네요

     

     

     

     

    1층 카운터에서 주문/픽업을 하고

    계단으로 올라가거나 나가서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어요

    4층이 메인 홀이고, 2층/3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계단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이에요

    주문하고, 진동벨을 주셔서 올라갔다가 내려와도 되는데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렸어요

    피자, 음료 준비되는데 10분~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카운터 뒤로 문이 있는데 거기로 나가면 엘리베이터가 나와요

    4층으로 바로 가려면 엘리베이터 타고 가세요~!

     

     

     

     

    계단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자리가 있어요

    2,3층은 이런 구조예요

    계단 옆이라 공간은 조금 협소해요

    이제 아래부터는 4층 홀 모습이에요!

     

     

     

     

    4층은 넓고, 전부 소파 테이블이라 편하더라고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자리에서 경치 구경도 할 수 있어요

    물론 뷰가 엄청 좋은 것은 아니지만ㅎㅅ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샤인머스캣 에이드 7,000원
    시금치 피자 12,500원

     

     

     

     

    샤인머스캣 에이드는 그냥 시럽.. 에이드였어요

    봉봉처럼 알맹이가 있진 않을까? 했는데

    전혀 없네요ㅎㅅㅎ 그냥 시럽

    많이 달지는 않아서 괜찮았어요 무난 무난

    아메리카노도 무난했어요 탄맛 조금 나는 거 빼고!

     

     

     

     

    피자는 가기 전에도 작다는 말이 많아서 큰 기대는 없었는데

    작기는 했지만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가격 대비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지만ㅠㅠ

    도우도 쫄깃하고, 토핑이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은 접시는 1층 카운터로 반납하면 됩니다!

     

     

     

     

    매장 곳곳에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예요

    얼음물이랑 티슈, 물티슈, 손 소독제, 스티커도 있어요 :)

    화장실은 1층(여자), 4층(남/여)에 있습니다

     

     

     

     

    나가기 전에 매장 사진을 더 찍어봤어용

    거울도 있길래 한컷 찍었어요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찍어야 할 듯!

    입구부터 독특한 분위기에 매료되었던 카페 아크엉 방문 후기였습니다

    매장도 넓고, 소파들이 푹신하고 편해서 좋았어요

    담양에 브런치 카페가 많지 않아서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