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신상카페 "센티드커피로스터스" Scented Coffee Roasters
    카페 2020. 12. 16. 11:50
    728x90

     

    센티드 커피 로스터스
    Scented Coffee Roasters

     

     

    운영시간 
    11:00 ~ 21:00

    https://www.instagram.com/scented.coffee/

     

     

     

     

    최근 새로 생긴 담양 신상 카페 센티드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에서 도보 5분, 담양고 근처
    동산한방병원 뒤쪽에 있어요

    가게 앞쪽에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더치 커피 납품도 한다고 해요

    인터넷에서도 구입 가능하더라구요!

     

     

     

     

    카운터 앞쪽에 원두와 드립백, 더치커피가 진열되어 있어요

    원두는 에스프레소용 블랜드 / 스페셜티 싱글
    두 가지가 있구요

    200g, 500g씩 판매하고 있네요

    드립백은 1박스에 14,000원

    콜드 브루는 500ml에 17,000원입니다!

     

     

     

    센티드커피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원두를 고를 수가 있더라구요

    조화로운 : 밸런스가 좋고 깊은 풍미

    산뜻한 : 단맛과 과일향의 조화

    디카페인도 가능해요!

    저는 산뜻한 원두보다는 풍미가 깊은 게 좋아서 조화로운으로 주문했어요 :)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논 커피 종류도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어요

    다음번엔 콜드 브루랑 흑임자라떼 먹어봐야겠어요!!

     

     

     

     

    디저트는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쿠키, 크로플, 스콘이 있어요

    크로플이랑 스콘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디저트도 도전해보는 걸로~*

     

     

     

     

    매장 한편에 트리도 놓여있어요

    지금 보니 커피머신에도 루돌프 코랑 뿔이 붙어있네요

    ㅋㅋㅋ귀엽

     

     

     

     

    카운터 옆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남녀 구분되어 있고, 한 칸이지만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것 같던데

    평일 오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앉아있는 내내 꾸준히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핫플은 핫플인가 봐요

     

     

     

     

    한쪽에 보이는 더치커피 내리는 모습

    인터넷에서도 판매해서 그런지 엄청 양이 많아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예요

    라탄 조명이랑 가구들도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조화로운)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주문하면 진동벨 같이 주셔서 울리면 받아오면 됩니다

    커피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음료 주문하면 쿠폰도 주시더라구요

    저는 다시 방문할 것 같아서 쿠폰 만들어주신다고 해서

    냉큼 네~! 하고 받았어요

    다 찍을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가려구요 헷

     

     

     

     

    티코스터에도 센티드 커피 로고가 찍혀있어서 찍어봤어요

    노트북 들고 가서 와이파이 비밀번호 여쭤봤더니

    쪽지로 주시더라구요

     

     

     

     

    금방 해가 져서 조금 어두워진 매장

    분위기가 또 다르죠?

    더치커피가 조금 내려와서 찍었어요

    직원분들께서 수시로 지켜보시면서 조절하시더라구요

     

     

     

     

    매장 입구에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져 있네요

    삼각대도 있어서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나가려고 보니 해가 졌어요

    나와서 매장 사진 하나 더 찍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녁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뭔가 더 분위기 있고, 차분한 느낌이 드네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못 먹어봤던 음료랑 디저트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