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근교, 담양 감성 카페 “카페림”
    카페 2021. 2. 6. 22:14
    728x90

    카페림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192

    월-토 11:00 ~ 21:00

    일요일 휴무

     

     

     

     

     

     

    담양 신상 카페 대나무 뷰로 유명한 카페림에 다녀왔어요

    쌍교 숯불갈비에서 차로 1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오랜만에 갈비 먹으러 갔다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가보았습니다~!

     

     

     

     

     

     

     

     

     

    간판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

    추리닝입고 찍어서 조금,, 아쉽네요 흑

     

     

     

     

     

     

    여기는 카페 입구 반대편인데 한번 찍어봤어요

    의자 두 개가 놓여있는데 포토존인가 봐요

     

     

     

     

     

     

    가게 옆쪽으로 갈대들이 있는데

    이렇게 귀엽게 의자 두 개가 놓여있더라고요

    가서 사진 찍을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구경만 헷

     

     

     

     

    카페림 메뉴

    메뉴는 커피, 착즙주스, 라떼종류, 차, 에이드, 스무디가 있어요

    커피 종류는 많지 않은데 논 커피 메뉴가 다양하네요

    저희는 딸기라떼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카운터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나와있구용

     

     

     

     

     

     

    디저트로는 휘낭시에, 스콘, 티라미수, 케이크가 있어요

    빛 때문에 사진이 잘 안보이네요ㅠㅠ

    케이크는 쑥 인절미 갸또 / 딸기 / 딸기초코예요

    다른 블로그 보니까 케이크 종류는 한 번씩 바뀌나 봐요
    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서 케이크는 맛보지 못했는데

    다음번에 가면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 :)

     

     

     

     

     

     

    매장은 1,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 모습이에요

    평일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ㅠㅠ

     

    곳곳에 통유리로 되어있어 대나무가 보여요!

    창이 크고, 대나무도 보여서 시원한 느낌이에요

    왠지 모르게 힐링되는 기분이 드네요ㅎㅎ

     

     

     

     

     

     

    2층 매장 모습이에요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한쪽만 대나무 뷰고,

    다른 곳은 밭 뷰라서 조금 아쉬웠어요ㅋㅋㅋ

    나무들이 앙상해서 휑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의자도 편하고, 아늑하고 좋았어요

     

     

     

     

     

     

    귀여운 카페림 진동벨

    소리가 크게 나서 옆에 스위치를 눌러서 꺼야 합니당!

     

     

     

     

    딸기라떼 6,000원 / 말차라떼 6,000원

    앉은자리가 밭 뷰라서 조금 아쉽지만,,

    요리조리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

    같은 가격인데 크기 차이가 많이 나서 당황했어요

     

     

     

     

     

     

    딸기라떼는 딸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직접 딸기를 다져서 만드신 것 같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말차라떼는 국내산 유기농 100% 말차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친구가 진하고, 맛있다고 했어요

    그렇지만 사이즈가 조금 아쉬워요

    너무 작아서 세 번 마시면 끝일 것 같아요 ㅠㅠ

     

    카페림 처음 가보았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음료랑 디저트도 맛보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