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사진찍기 좋은 카페, 포토존 가득 "커피 파오"
    카페 2020. 12. 17. 11:09
    728x90

     

     

    커피파오

    매일 10:30 - 22:00

     

     

     

     

    담양 카페 커피파오에 다녀왔어요

    광주 근교라 드라이브 겸 와서 커피 한잔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읍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 차로 이동해야 편할 것 같습니다

    도보로 이동해야 한다면 읍내에서 311번 버스 타고 담양공고 앞에서 내려서 걸어와도 좋아요!

    담양여중 근처랍니다!

    커피파오는 매장 앞으로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포토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잔디밭에 텐트랑 테이블, 소품들까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놀러 간 것처럼 사진 찍기 좋은 듯!

    저희도 여기저기서 사진 엄청 찍고 왔네요 헷

     

     

     

     

    커피파오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은 이곳인 것 같아요

    여기서 찍은 사진 엄청 많이 본 듯!

     

     

     

     

    테이블도 많고 매장이 넓은 편이에요

    평일에 갔더니 손님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편하게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예요

    이것저것 소품들도 많아 아기자기하고, 예쁘더라구요

     

     

     

     

    카운터 앞쪽에는 정수기랑 빨대, 티슈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파오 메뉴판

     

    커피 메뉴도 다양하고, 이외 음료랑 디저트 종류도 여러 가지 있더라구요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크로플 하나랑

    아인슈페너, 파오라떼(티라미슈라떼)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디저트 몇 가지와 에이드에 사용되는 수제청이 있더라구요

    수제로 만들어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크로플 6,800원

    ✓ 아인슈페너 6,500원

    ✓ 파오라떼(티라미슈라떼) 6,800원

     

     

     

     

    크로플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이 조금 모자라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ㅠㅠ

    아인슈페너는 무난무난했어요

    개인적으로 크림 밑에 커피가 더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파오라떼는 티라미슈라떼라고해서 많이 달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단맛보다는 쌉싸름한 맛이 더 났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저는 오히려 더 좋았어요!

     

     

     

     

    화장실에서도 한 컷 찍었답니다

    화장실 내부가 넓어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넓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굳*-*b

     

     

     

     

    사람이 없어서 넓은 소파 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가구들도 예쁘고, 거울들도 많아서 매장 안에서도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매장에서 이야기도 하고, 쉬다가 사진 찍으러 밖으로 나갔어요

     

     

     

     

    소품들 활용해서 여러 장 찍었답니다 깔깔

    피크닉 느낌도 나고, 마치 캠핑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친구한테 여기서 발 사진 찍자고했더니 구박 들었지만 꿋꿋하게 찍었답니다

    핫투 핫투 ♡

     

     

     

     

    저도 포토존에서 사진 찍었어요

     햇빛이 강해서 눈뜨기 힘들었지만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

    나름 잘 나왔네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