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메타프로방스 비빔밥 맛집 "새벽식당"
    맛집 2021. 5. 21. 15:57
    728x90

    새벽식당


    ☎ 061-381-3467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프로방스2길 8

    평일 10:00 - 20:00

    주말, 공휴일 09:00 - 20:30

     

     

    담양 새벽식당

     

     

    담양 메타프로방스 "새벽식당" 방문 후기입니다

    메타프로방스 단지 내에 있는 식당이에요

    매장은 건물 2층입니다

    새벽식당 대표 메뉴는 불고기 비빔밥과 소고기 전골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람도 쐴 겸

    프로방스 갔다가 비빔밥 한 그릇 먹고 왔습니다

     

     

    담양 새벽식당

     

     

    담양 새벽식당은 오전부터 영업을 해서

    아침식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말에는 더 일찍 열고, 늦게 닫습니다

    재료 소진 시에는 일찍 마감할 수도 있다고 하니

    저녁에는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새벽식당

     

     

    입구에서 체온측정, QR체크인 하고 들어갔어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가게 안에 손님이 많더라구요..!

    예약석도 있었어요

    단체로 올 때는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새벽식당 매장내부
    담양 새벽식당 매장 내부
    담양 새벽식당 매장 내부

     

     

    사람이 많아서 매장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ㅠ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넓진 않더라구요

    매장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앞치마도 곳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담양 새벽식당 메뉴

     

     

    담양 새벽식당 메뉴입니다

    비빔밥, 덮밥, 전골 종류가 있구요

    그 외에 묵사발과 떡볶이도 있네요

    메뉴가 그래도 여러 가지 있어서

    가족끼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직화불고기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덮밥으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담양 새벽식당 밑반찬

     

     

    일행들과 비빔밥, 덮밥을 주문했고

    밑반찬은 이렇게 네 가지가 나왔어요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담양 새벽식당 비빔밥/덮밥
    담양 새벽식당 비빔밥/덮밥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빔밥 매운 거, 안 매운 거, 매운 덮밥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보기에는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저도 다 맛보지는 않아서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ㅅㅎ

    국으로는 된장국이 나왔어요

    역시 비빔밥에는 된장국!

     

     

    담양 새벽식당 직화불고기비빔밥

     

     

    제가 주문한 직화불고기 비빔밥이에요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때 양이 엄청 많았던 기억이 나는데

    그때처럼 많은 느낌은 아니었고, 적당했어요

    고기랑 나물, 야채도 꽤 들어있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담양 새벽식당 매운 직화불고기비빔밥

     

     

    매운 직화불고기 비빔밥이에요

    고기가 약간 더 붉은 것 같네요

    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요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담양 새벽식당 매운 직화불고기덮밥

     

     

    야채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

    매운 직화불고기 덮밥입니다

    비빔밥이랑은 다르게 넓고 얕은 그릇에 나왔어요

    아무래도 재료가 비슷하다 보니

    덮밥보다는 비빔밥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확실히 나물이 별로 없고,

    상추와 김, 고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야채 싫어하시는 분들 아니면

    비빔밥 드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담양 새벽식당 비빔밥

     

     

    양념장도 따로 주셔서 넣어 먹었어요

    고기, 나물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일단 먹어보고 양념장을 넣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사진 찍으려고 한번 더 넣었더니

    조금 짰어요ㅋㅋㅋㅠㅠ

    그래도 저는 나물도 좋아하고,

    채소도 잘 먹어서 비빔밥 맛있게 먹었어요

     

     

    담양 메타프로방스

     

    간 김에 메타 프로방스 한 바퀴 둘러보고 왔어요

    날씨도 좋고, 평일이라 사람도 많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메타 프로방스에 갈만한 식당이 많지는 않아서

    비빔밥이나 불고기 전골 좋아하시면

    새벽식당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새벽식당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