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전라도 축제 광주 서창 억새축제 축제는 끝나도 억새와 코스모스가 가득!
    여행/전시·축제 2023. 10. 16. 23:19
    728x90

    10월 전라도 축제, 광주 축제 검색하다가 알게 된 서창 억새축제가 진행되었던 영산강변에 다녀왔어요! 축제는 끝났지만 여전히 영산강 길 따라 억새와 코스모스가 가득 피어있더라고요.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았던 곳이라 추천하고 싶어서 후기 가져왔어요 :) 광주 서창 억새축제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광주 서창 억새축제

    2023.10.06. (금) ~ 2023.10.10. (화)

    13:00 ~ 21:00

    영산강 자전거길 안내센터 앞

    네비 검색 시 '광주 서창 억새축제'로 검색

    요금 : 무료

     

    서창 억새축제 설명 : 영산강변 테마가있는 산책로를 걸으며 특색 있는 걷기 프로그램과 함께 FUN 한 가을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3.5km에 이르는 대규모 억새군락지에 펼쳐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체험프로그램 및 감성이 녹아든 도심 속에 있는 가을을 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생태환경축제이다.

     

     

     

     

     

    광주 서창 억새축제가 진행되었던 영산강변 극락교~서창교 일원입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저희는 도로변에 주차하고 내려갔어요~

    노을질 무렵에 방문했는데 노을이 너무 예뻐서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만, 저녁에는 하루살이가 많다는 점 참고하세요..!!

     

     

     

     

    비행기도 워낙 가까이에서 보여서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입구쪽에는 억새와 코스모스가 많지 않기도 했고, 들어서자마자 노을이 너무 예뻐서 노을만 계속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길 따라 걷다 보니 귀여운 나무 조형물이 있길래 축제 때문에 만들어놓은 놀이터인가? 했는데 어린이들이 만든 거더라고요! 어린이 목수축제도 함께 진행했었나 봐요. 아이들이 만들었다니 대단하고, 놀라웠어요ㅎㅎ

     

     

     

     

     

    조금 더 걸어 들어가니 가득 피어있는 꽃들. 알록달록 다양한 꽃들이 꽃밭을 이루고 있습니다. 화사하고 예쁘죠?

     

     

     

     

    서창 억새축제는 끝난 뒤라 굉장히 조용했어요. 하지만 저녁시간인데도 산책하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저희는 근처에서 밥 먹고 가볍게 산책하러 들른건데 길이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고, 걸으면서 꽃과 억새를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억새축제가 끝났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시고, 여전히 강변따라 억새와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들이 가득하니 가을이 가기 전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0월 전라도 축제, 광주 축제 찾으신다면 서창 억새축제 방문해 보세요 :)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게끔 길이 나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 억새와 코스모스가 적절히 잘 피어있는 포토존에서 꼭 사진 찍으시길 바라요ㅎㅎ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는 밖에서 산책하기에 정말 좋잖아요. 광주 산책할만한 곳 찾으신다면 서창 억새축제 이쪽 한번 걸으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꽃도 보고, 억새도 보고, 노을도 보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산책 시간이었습니다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10월 전라도 축제를 엄청 검색했었는데 거의 다 축제 종료된 곳이 많더라고요. 서창 억새축제도 끝나긴 했지만 근처에 간 김에 한번 들러보았는데 억새와 가을꽃들이 아직 많이 피어있어서 혹시라도 축제 기간이 끝나서 가지 않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가을이 가기 전에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광주 서창 억새축제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