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남 11월 축제 영암 '월출산 국화축제'에 다녀왔어요! 광주 근교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전시·축제 2023. 10. 30. 23:52
    728x90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열리는 국화 축제에 다녀왔어요! 지금 영암에서 축제가 한창이라고 해서 주말에 가보았습니다! 광주에서도 가까워서 금방 다녀올 수 있었어요~ 영암은 처음 가보았는데 이번 국화 축제에 투자도 많이 하고,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더라고요! 전남 11월 축제 영암 월출산 국화 축제 방문 후기와 주차장 정보, 행사장 위치, 행사 일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영암 월출산 국화축제

    2023.10.28.~2023.11.12

    전라남도 영암군 월출산기찬랜드

    입장료 : 무료

     

     

     

     

    영암 국화 축제장에 도착했습니다. 축제장 옆에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다만 주차장 입구가 조금 복잡하긴 한데 주차 요원분들께서 잘 안내해 주셨습니다ㅎㅎ

     

     

     

     

     

    축제장에 들어서니 다양한 체험 행사 부스와 판매 부스들이 쭈욱 마련되어 있었어요. 맛있는 냄새 솔솔 나는 주점도 있고요! 국화 분재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고, 공예 체험 등이 있었습니다.

     

     

     

     

    미아보호센터, 의료 지원 센터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유모차와 휠체어도 대여소가 있어서 대여 가능합니다.

     

     

    영암 국화 축제 행사장 배치도

     

     

    영암 월출산 국화 축제 행사장 지도입니다. 전시장 위치와 월출산 기찬랜드 안 전시와 조형물 위치도 잘 표시되어 있어요.

     

     

    영암 월출산 국화축제 행사 일정

     

     

    영암 월출산 국화축제 행사 일정입니다. 10월 말에는 달빛 폭포 점등식, 드론 라이팅쇼가 진행되었고, 오는 11월 국화 콘서트, 낭만 트로트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네요! 국화 축제 초대가수로 민경훈과 이예준, 현진우, 백장미가 오네요~!

    영암 국화 축제 가실 때 위 사진의 행사 일정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영암 국화축제 다양한 행사 부스와 체험 부스를 지나 월출산 기찬랜드 입구에 들어섰습니다. 아주 귀여운 캐릭터 동상들이 맞이해 주었어요~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영암 국화 축제가 한창인 월출산 기찬랜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온 사방이 국화꽃밭이에요~! 어느 곳으로 눈을 돌려도 눈 정화가 됩니다ㅋㅋㅋ

     

     

     

     

     

    알록달록 여러 가지 색깔의 국화들이 월출산 기찬랜드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전남 11월 축제 찾으시는 분들 영암 국화 축제 한번 방문해 보세요! 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축제입니다!

    모두들 여기저기에서 사진 찍고 계시더라고요~ 알록달록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니 '늘봄'이라는 카페도 있더라고요. 이외에 월출산 기찬랜드 안쪽에 식당도 있어서 밥과 카페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축제라면 공연이 빠질 수 없죠? 영암 국화 축제장 안에서도 마침 콘서트가 한창이길래 구경 갔습니다. 어떤 가수가 왔나~ 하고 봤더니 영암에서 처음 진행되었던 가요제에서 수상하신 분들이 오시는 거였어요!

     

     

     

     

    1,2,3등 하신 분들의 공연을 보았는데 왜 수상자인지 알겠더라고요. 다들 노래를 너무 잘하셔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사람도 엄청 많이 모여있죠? 가수분들도 무대 매너가 좋으셔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펀지밥과 뚱이, 올라프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들도 국화꽃으로 장식이 되어있어요~ 너무 귀엽네요ㅎㅎ

     

     

     

     

    영암 국화 축제장 한편에 빈백과 파라솔이 마련되어 있어서 축제를 보다가 쉬어갈 수 있었어요. 빈백이 굉장히 편해 보이네요ㅎㅎ

     

     

     

     

    월출산 기찬랜드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걷기 좋았어요~

    저 안쪽에 다리도 보이길래 천천히 걸으면서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해서 걷기도 너무 좋고, 단풍도 은은하게 물이 서서히 들어가고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월출산 기찬랜드 단풍도 예쁘게 물이 들고 있습니다ㅎㅎ 11월에는 더 빨갛게 물 들어있겠죠?

     

     

     

     

    영암 월출산 국화 축제가 진행되었던 월출산 기찬랜드를 한 바퀴 다 돌아보았습니다. 사방이 꽃밭이라 보는 눈도 즐겁고, 꽃향기 맡으며 걸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산책로가 걷기 좋게 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오래 걸을 수 있었고요. 엄청 넓은 편은 아니라서 다 둘러보는 데에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곳곳에 다양한 조형물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시간 잘 맞춰서 가시면 진행하는 행사나 공연도 함께 즐기신다면 더 알차고 재미있는 축제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전남 11월 축제 찾으신다면 광주에서 가까운 영암에서 진행하는 월출산 국화 축제 한번 방문해 보세요! 광주 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