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동 맛집 "손맛불맛곱창" 야채곱창, 막창전골 후기
    맛집 2021. 1. 1. 13:22
    728x90

    손맛불맛곱창

    ☎062-522-5598

     

     

    용봉동 맛집 손맛불맛곱창에 다녀왔어요

    전철우 사거리 다이소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이블은 대략 10개 정도 되고요 매장은 깔끔했어요

    메뉴는 야채곱창 / 막창야채 / 내장전골 / 막창전골이 있어요

    야채곱창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야채곱창 2인분, 막창전골 1인분을 주문했어요

     

     

    먼저 물이랑 물티슈를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쌈채소와 갖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

     

     야채곱창 2인분 20,000원

    야채곱창이 금방 나왔어요
    양도 꽤 많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은 거의 안나더라고요
    저희는 다 매운걸 좋아해서 조금 매웠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기는 했어요
    그렇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야채곱창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
    먹고나서도 계속 생각났어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막창전골 1인분 12,000원

    1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더라고요
    곱창전골은 많이 먹어봤는데 막창전골은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막창전골도 맛있더라구요
    깻잎도 송송 올라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막창도 많고, 국물도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술안주로 딱!


    야채곱창에 전골까지 같이 먹으니까 아주그냥 술안주로 딱 좋았어요
    전골은 1인분도 가능해서 야채곱창이나 막창 시키고
    전골 1인분 시켜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소맥 야무지게 말아서 달려보았습니다 굿..


    화장실은 옆 건물로 가야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옆 건물 1층에 있어요!
    저는 대충보고 옆건물 2층까지 올라갔더니
    비밀번호가 달라서 야구장에 말씀드렸더니 문 열어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헷
    화장지는 챙겨가라고 되어있는데 화장실에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시켜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줘야 끝이나지요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손맛불맛곱창 처음 방문이었는데 맛집으로 저장~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