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불로동 맛집, 충장로 맛집 “카페 바리에”
    맛집 2020. 12. 28. 14:36
    728x90

    카페 바리에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0:50

     

     


    충장로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파스타 맛집을 검색하다가 불로동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바리에에 다녀왔어요!
    불로동에서는 하고스와 카페 바리에가 가장 유명하더라고요
    카페 바리에는 광주 충장로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수요미식회에 시금치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라고 해요!

     

     


    주차는 카페 바리에 근처 파레스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주차하고, 주차권 받아서 매장에서 도장받으면 돼요
    무료 주차 1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이브 날 회사 점심시간 이용해 다녀왔어요

    트리도 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좋았어요
    매장 한쪽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요 육각커피!

    매장도 넓고, 쾌적했어요

    먹는 내내 손님도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ㅎㅎ

     

     


    테이블에는 식기랑 물, 물티슈랑 티슈가 준비되어있고요

     

     


    런치 타임에 방문해서 음료 두 잔 서비스로 주셨어요!
    콜라, 사이다, 오렌지주스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콜라 두 개로 골랐어요
    일회용 컵에 얼음이랑 레몬 반쪽 띄워서 같이 주셨어용

     

     


    식전 빵이랑 피클 먼저 주셨어요
    피클은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오가닉 그린스테이크 라이스 18,000원

    밥 위에 소고기 등심이 올라가 있고요

    간장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같이 곁들여 먹으면 된다고 해요

    일단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왔어요

    비주얼은 조금 아쉬웠어요 약간 집에서 한 요리 같아 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맛은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알리오 올리오 15,000원


    카페 바리에는 시금치 피자가 제일 유명하고,
    파스타 종류로는 해산물 빠쉐 파스타랑 알리오 올리오가 굉장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리오 올리오를 먹어보았어요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오더라구요
    마늘도 굉장히 많고,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근데 파스타만 계속 먹으니까 조금 아쉽더라고요
    다음에는 친구랑 와서 피자나 스테이크에 파스타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른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도 많아서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