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명동 맛집 브런치카페 "코발트"
    맛집 2021. 1. 14. 23:54
    728x90

    코발트

    광주 동구 동명동 73-18

    매일 10:00 - 23:00

    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휴무

     

     

     

     

    동명동 브런치 카페 "코발트"에 다녀왔어요

    코발트는 콥 샐러드가 유명한 동명동 맛집인데요

    예전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 또 한 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코발트 입구에서 만난 냥이

    통나무에서 식빵을 굽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귀엽

     

     

     

     

    코발트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오후 세시부터 다섯시까지니까 참고하세요!

     

     

     

     

    매장이 꽤 넓고, 테이블 간격도 가깝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

     

     

     

     

    1층도 넓은데 2층도 넓고 자리가 많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남자화장실은 1층에, 여자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화장실도 넓고, 쾌적했어요

     

     

     

    코발트 메뉴

     

    코발트 메뉴예요

    샐러드, 샌드위치, 리조또, 스테이크, 파스타가 있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점심을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파니니에 음료를 주문했어요

    쉬림프 앤 카프레제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안된다고 해서 치아바타 불고기 파니니로 주문했어요
    파니니도 많이 드신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ㅎㅎ

     

     

     

     

    음료는 차 종류와 맥주, 와인도 준비되어 있고요

    커피, 주스, 요거트 등등 준비되어 있어서

    저희는 다양하게 네 잔을 주문했어요

    아포가토도 먹고 싶었는데 이제 판매 종료라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청포도 케일 생과일주스 6.5

    토마토 바질 스쿼시 6.5

    생 카라멜 라떼 ice 5.5

    바닐라 라떼 hot 5.0

     

    청포도 케일 주스는 예상외로 쓴 맛 전혀 안 나고 맛있었어요

    사과가 들어간 건지 모르겠지만 상큼한 사과맛이 났어요

    토마토 바질 스쿼시는 바질에 거부감이 없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생 카라멜 라떼는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고, 카페모카 느낌이 났어요

    바닐라 라떼는 평범한 바닐라 라떼 맛이었어용

     

     

     

    치아바타 불고기 파니니 15,000원

     

    치아바타 빵 안에 달달한 불고기가 들어간 파니니예요

    자몽이 조금 올라간 상큼한 샐러드도 같이 나왔어요

    소스는 상큼한 소스였는데, 파니니가 달달해서 찍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는

    브런치 카페 코발트 방문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