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광 카페, 백수해안도로 오션뷰 카페 "레드힐 카페"
    카페 2021. 3. 21. 17:55
    728x90

    레드힐 카페

    ☎ 061-352-2001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917

    10:00 ~ 20:00 (주말 20:30)

    연중무휴

     

     

    영광 백수 해안도로에 위치한 레드힐 카페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 뷰가 예쁜 카페예요!

    주차는 매장 앞에 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영광에서 유명하긴 유명한가 봐요!

     

     

    날씨가 좀 흐린 날 가서 사진이 이렇지만ㅠㅠ

    실제로 보면 예쁜 바다였습니당

     

     

    주차하고 들어가니 2층이더라고요

    계단도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가 훤히 다 보였어요

    주문하기도 전에 계단에서부터 사진을 여러 장 찍었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주문하면 돼요!

     

    레드힐카페 메뉴

     

    내려오면 계단 앞으로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음료는 커피, 에이드, 스무디, 차 등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요 빙수도 있네요

    메뉴가 이것저것 많아서 가족들끼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조각 케이크와 베이글도 있어요

    서리태 흑임자 라떼와 미숫가루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말차라떼와 흑임자라떼를 주문했어요

     

     

    위층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

    카페 공간은 아래층이 더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화장실도 깔끔

    매장이 넓고, 바다도 보여서 여유롭게 앉아있기 좋아요

     

     

    매장 한쪽에 이렇게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바닷바람 때문에 추워서 담요가 있어서 좋았어요!

    창가 자리만 앉아도 바람이 좀 들어오더라고요

     

     

    2월에 간 거라 추웠어요

    바다 앞이라 확실히 더 춥더라고요

    테라스는 아직 휑..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테라스 앉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처음에 테라스 앉을까 했지만 바람이 너무 세서 사진만 찍고 후다닥 들어왔어요ㅋㅋ

    음료는 둘 다 맛있었어요

    흑임자라떼는 흑임자 맛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크림도 많고,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영광 레드힐 카페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도 잘 보이고, 카페 분위기도 좋았어요

    뷰도 예쁘고, 사진 맛집이네요

    백수해안도로 드라이브하고, 커피 먹고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영광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