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금호동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서로"
    카페 2021. 3. 23. 22:05
    728x90

    서로 serːo

    광주 서구 화개중앙로86번길 9

    062-652-7577

     

     

    광주 서구 금호동에 있는 카페 "서로"에 다녀왔어요

    친구와 금호동에서 밥 먹기로 해서

    거의 가본 적이 없는 금호동에 가게 되었어요

    금호동 카페를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고요

    찾아본 곳 중에서 카페 서로가 가장 괜찮아 보여서 가보았습니당 :)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서로 메뉴

     

    메뉴는 커피, 논커피, 주스, 차, 에이드 등등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디저트 종류도 꽤 많네요

    배달, 단체 주문도 가능한가 봐요!

    저희는 아인슈페너 B,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 준비되어있는 디저트!

    스콘들이 굉장히 맛있어 보였어요

    수제 치즈케이크와 떠먹는 케이크도 있네요

    병 음료, 탄산수도 있어요

     

     

    매장은 1,2층, 테라스로 되어있어요

    1층은 테이블 두 개, 화장실이 있어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2층은 테이블 여섯 개 정도 있어요

    창이 많아서 햇살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햇살 맛집이에요☀

    소파 테이블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계속 손님이 오더라고요

    단골손님이 많은 카페인 것 같아요!

     

     

    루프탑은 준비 중이라 가보지 못했어요

    지금은 날씨가 풀려서 열려있을지 모르겠네요!

    소파 옆에 전신 거울이 있어서 사진도 찍었지요 :-)

     

    딸기라떼 5,500원 아인슈페너 B 5,500원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딸기라떼는 생각보다 많이 달더라고요

    밑에 가라앉은 청이 딸기잼 맛이 많이 나서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단걸 별로 안 좋아하긴 해요

     

    아인슈페너 B는 설명에도 쓰여있듯

    라떼(에스프레소+우유)에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요

    맛도 라떼에 크림이 올라간 맛이었어요ㅋㅋㅋ

    컵도 작은데 크림 때문에 음료 양이 작아서

    호로록 먹으니 순삭이라 아쉬웠어요😂

     

    지금까지 광주 금호동 카페 서로 방문후기였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