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명동 카페, 맷돌에 찻잎을 갈아 만든 밀크티 "맷차"
    카페 2021. 3. 2. 14:55
    728x90

     

    맷차

    광주 동구 동계천로 132

    매일 12:00 - 23:00

    연중무휴

     

     

    동명동에 위치한 카페 맷차에 다녀왔어요

    맷차는 맷돌에 찻잎을 갈아 만들어주는 곳이에요

    그래서 맷차!

    전용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요

     

    맷차 메뉴

    가게가 밝아서 메뉴판이 잘 안 보이는 점 양해해주세요😢

    맷돌로 갈아 만든 차로 밀크티와 말차가 있어요

    당도도 선택 가능하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주스와 쉐이크도 있어요

    저희는 말차 밀크티와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로는 타르트와 케이크가 있어요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지금 보니 타르트가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메뉴판 옆에 놓여있는 맷돌들이에요

    오랜만에 보는 맷돌이라 반갑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옛날 맷돌과는 다르게 세련된 맷돌이네요

    신기방기

    맷돌에 진짜 찻잎을 갈아 만든다고 하니 더욱 기대됐어요!

     

     

    매장이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한쪽에는 작은 상이 놓여있는데 색다른 느낌이네요

    곳곳에 화분도 많고, 사방이 통유리라 가게가 전반적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예요!

     

     

    귀여운 소파 자리도 있어요

    막상 앉아보니 생각보다 푹신하지는 않았어요ㅋㅋㅋ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에서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져요

    찻집 분위기에 맞게 전통적인 느낌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맷돌 밀크티
    말차 밀크티 6.5 / 얼그레이 밀크티 5.5

    맷돌 밀크티는 주문하면 그때 바로 찻잎을 갈아서 만들어주세요

    그래서인지 더욱 신선한 느낌이 들어요

     

     

    친구가 주문한 말차 밀크티는 오리지널(달달구리),

    얼그레이 밀크티는 다크(달짝지근)로 당도를 골랐어요

    저는 단걸 별로 안 좋아해서 다크로 했는데 오리지널로 해도 많이 달지는 않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아서 오리지널로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둘 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음료에 대한 설명이 있는 메모지도 같이 주셨어요

    말차 신선하고 푸른 향, 쌉싸름한 감칠맛, 은은한 단맛

    얼그레이꽃향기, 상큼한 목캔디, 카라멜의 단맛

     

    저는 원래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둘 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말차, 얼그레이 맛이었어요

    더 독특하다거나 튀는 맛이 없어서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크티나 말차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맷돌로 찻잎을 갈아 만들어 색다른 느낌이고,

    빈티지한 가구들과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