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 카페 추천! '카페 퍼즈' 일몰이 예쁜 오션뷰 카페카페 2023. 12. 28. 16:36728x90
최근 여수 여행에서 다녀온 노을이 예쁜 카페 '카페 퍼즈' 방문 후기입니다! 여수에 오션뷰 카페는 많지만 카페 퍼즈는 건물 자체가 예뻐서 가보고 싶더라고요~ 해 질 무렵에 가면 카페에서 보이는 노을이 엄청 예쁘다고 해서 해 질 무렵에 맞춰서 오후에 방문했어요! 여수 카페 추천 퍼즈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
여수 카페 퍼즈(Pause)
전남 여수시 돌산읍 상하동길 24
09: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연중무휴
전용 주차장 O
여수 카페 입구입니다. 차를 타고 건물 앞까지 쭉 올라오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올라오는 길에도 제2주차장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기가 주차장인줄 알고 여기에 세우고 걸어올라갔는데 바로 앞에도 있더라고요ㅋㅋㅋ퍼즈 카페는 주차 공간이 여유 있는 편이라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퍼즈 카페는 베이커리류를 제외하고 1인 1음료 원칙으로 하고 있고,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카페 출입구로 들어가니 2층이었고, 아래층 공간도 있었어요. 2층 모습 먼저 보여드리고, 아래층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퍼즈 카페 인테리어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가구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이고, 투박한 편이었지만 바다가 보이는 쪽으로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고, 뷰도 예뻐서 좋았어요!
카운터 옆쪽으로도 자그맣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그 옆으로는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어디에 앉아도 밖이 다 보이는 구조라서 좋은 것 같아요 :)
여수 카페 퍼즈 메뉴판입니다. 크게 커피 메뉴와 논커피, 아이스크림, 스무디, 주스, 에이드 등 꽤 종류가 다양했어요! 가격대는 여느 관광지에 있는 카페들과 비슷한 편이었습니다.
✔️여기서 카페 퍼즈 공짜로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여수에 여행을 가게된 목적이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때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입장료 가격이 연말에다 주말에는 또 가격이 뛰어서 1인 2만원씩 내야 하더라고요ㅠㅠ 이건 너무 비싼 것 같아서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건데 바로 '여수투어패스'예요!!
여수투어패스는 1인당 만오천원대에 구매 가능하고,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관람뿐만 아니라 카페 퍼즈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볼링 1게임 무료, 젤라또 1개 무료 이외에도 전시, 체험, 카페 등 다양한 체험이 포함되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혜자라서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저희는 이걸로 카페 퍼즈에서도 공짜로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시고 왔어요ㅎㅎ
카페 퍼즈는 조각 케이크 종류도 꽤 많더라고요~ 여수투어패스 이용하신다면 아메리카노 한잔씩 받고, 케이크만 하나 사서 같이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베이커리 종류도 있는데 그 옆으로 키오스크도 있더라고요. 사람이 많을 땐 키오스크 이용해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베이커리류는 소금빵과 휘낭시에, 버터바, 쿠키 등이 있어요. 요즘 인기있는 카페 디저트 종류는 다 있는 것 같네요ㅎㅎ
카페 퍼즈 2층에서 바라본 야외 테라스 모습입니다. 바깥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춥지 않은 날씨에는 밖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보다는 선선한 봄, 가을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 따뜻해지면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예쁜 대형 트리를 지나 아래층으로 내려가 보았어요. 1층 공간도 꽤 넓고, 2층과 비슷한 분위기였어요. 하지만 의자가 다 등받이 없는 의자들이라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이,,,
위층과 비슷한 느낌인데 한쪽이 붉은 벽돌로 꾸며져 있어 색다른 느낌이 들고, 야외에 자그마한 호수(?)가 보이는 뷰라서 또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2층보다는 바다가 잘 보이지 않고, 조금 답답한 느낌이 살짝 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주문한 아메리카노 두 잔이 나왔습니다. 커피 맛은 평범했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정말 너무 써서 다 못마셨어요ㅠㅠ 굉장히 진하더라고요.. 그래도 뷰는 예뻤습니다ㅠㅠ
해가 질 때쯤 테라스에 나가니 정말 예쁘더라고요! 왜 카페 퍼즈는 해질무렵에 가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날씨가 워낙 추워서 사지만 후딱 찍고 들어와서 아쉬웠지만 카페 안에서 보는 것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조금 더 시간이 지나고 해가 거의 넘어갈 때쯤 하늘이 더 붉게 물드니 더 예뻤습니다ㅎㅎ 꼭 일몰 보러 오후에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카페 안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순식간에 카페 안이 또 다른 분위기가 되었어요~ 카페 안에서도 붉게 물든 하늘이 잘 보여서 너무 예뻤어요~ 바다, 산, 노을 세 가지를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ㅎㅎ 뷰 맛집 인정!
여수 카페 퍼즈 처음 방문이었는데 카페 외관도 너무 예쁘고, 내부도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고요. 무엇보다 일몰이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던 공간입니다! 여수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 카페도 좋지만 이렇게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퍼즈 여수 카페 추천입니다 :)
728x90반응형'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중흥동 카페 '수평선' 분위기 좋은 전대정문 카페 (2) 2024.01.09 담양 신상 카페 '생츄어리' 담양 금성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3) 2024.01.03 목포 신상 카페 '석산' 대형 트리가 있는 오션뷰 카페! (1) 2023.12.20 담양 신상 카페 '하늘가득' 맛있는 빵이 가득한 담양 대형 베이커리 카페 (1) 2023.12.10 광주근교 백양사 카페, 장성 카페 '동산커피' 방문 후기 (2) 202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