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근교 백양사 카페, 장성 카페 '동산커피' 방문 후기
    카페 2023. 11. 22. 22:52
    728x90

    장성 카페 '동산커피'에 다녀왔습니다. 고창 가는 길에 예쁜 건물이 눈에 들어와 우연히 가게 된 카페인데요. 광주근교라 드라이브하다가 한번 들러도 좋을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광주근교 드라이브 하러 가기 좋은 장성 카페 동상커피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장성 동산커피

    전남 장성군 북이면 동산길 6 (백암리 632)

    매일 11: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장성 카페 동산커피는 카페 바로 앞에 넓은 잔디밭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흐리고, 추운 날이라 밖에 앉기에는 너무 추워서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날씨 좋은 날은 밖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동산커피 내부는 1,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2층은 건물 절반 정도 크기만 있어서 좁은 편이었어요. 위에는 따로 올라가보지 않았는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 보이네요. 위에서는 멀리 볼 수 있어 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장성 동산커피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이미 소문난 카페인가봐요ㅎㅎ 도로변에 있어서 사람들 눈에도 확 띄어서 많이 올 것 같아요. 매장 안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내부는 작은 느낌이더라고요. 1층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넓은 단체석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장성 동산커피 메뉴판

     

    동산커피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 세가지와 커피, 논커피, 프리미엄 티 종류가 있어요. 음료가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커피도 기본 7천원이네요ㅠㅠ 저희는 디저트와 함께 먹으려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두 잔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앞에 샤인머스캣 상자들이 쌓여있더라고요. 아마 이것도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메뉴판 뒤쪽으로 동산커피 디저트가 있습니다. 소금빵과 쿠키, 버터바와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있어요. 저희는 커피와 함께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치즈케이크로 골랐습니다!

     

     

     

     

     

    옆에 세워진 입간판을 보니 동산커피는 소금빵이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네이버로 예약할 경우 10개 구매 시 하나를 더 준다고 하네요! 네이버 예약 시에는 구매 수량 제한이 따로 없나봐요. 원래는 1인당 구매 제한이 있나 봅니다. 공휴일에는 1인당 10개 이하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한 동산커피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커피는 너무 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치즈가 잘 익지 않아서인지, 아니면 녹은건지 치즈가 주르륵 흐르는 느낌이더라고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었지만 맛은 있어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ㅎㅎ 장성 동산커피 처음 방문이었는데 카페 분위기가 아늑해서 지나가다 한 번쯤 들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장성 동산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