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만 국가정원 근처 맛집 '남녘들밥상' 평일 웨이팅 후기! 순천 꼬막정식 맛집 추천
    맛집 2023. 10. 26. 16:59
    728x90

    순천만 국가정원 정원박람회 구경 갔다가 가게 된 순천 맛집 '남녘들밥상' 방문 후기입니다!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던 웨이팅 필수인 맛집이었어요. 순천만 국가정원에서도 가까워서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순천 꼬막정식 맛집이었습니다. 순천 남녘들밥상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순천 남녘들밥상

    전남 순천시 하풍동길 21 오션팰리스

    (풍덕동 285-5)

    순천역 이마트 사거리에서 5분 거리

    순천역 홈플러스 뒤편 천보교회 주차장 옆 오션펠리스 1층

    순천국가정원에서 차량이동 시 10분 이내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0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매주 수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저희는 5시 30분 정도에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이 있는지 먼저 확인했는데요. 월요일 5시 30분경 대기 6팀 있었습니다. 바로 웨이팅 걸었고, 45분 정도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기 때문에 다섯 시부터 식사를 시작하면 최소 40~1시간 정도 걸리니 그때부터 손님이 좀 빠지는 것 같아요~

     

    남녘들밥상 웨이팅 팁!

    식당 방문 전 '테이블링' 어플로 미리 원격줄서기 하기

    어플로 미리 원격줄서기 하고 근처에 있다가 시간 맞춰서 방문하면 훨씬 편하겠죠?

    다들 가게 앞에서 대기하시던데 기다릴만한 장소가 마땅하지 않아서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

     

     

    반응형

     

     

     

    현장에서 대기 등록도 가능합니다. 나올 때 찍은 사진인데 대기 12팀으로 그새 늘어났네요! 저녁 시간이라 손님이 계속 오더라고요~

     

     

     

     

    식당 입구에 커피 자판기와 정수기도 있고요. 냉장고에서는 과일도 판매하고 있고, 막걸리도 있었어요!

     

     

     

     

    차례가 되어 자리에 앉으니 미리 밑반찬들은 다 세팅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보고 바로 주문하면 되고, 밑반찬이 미리 나와있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까 좋았어요!

    저희는 남녘들 꼬막 정식으로 3인 주문했습니다.

     

     

     

     

     

    남녘들밥상 꼬막정식에 기본 반찬으로 나온 음식들이에요. 반찬 가짓수도 여러 가지이고, 된장국도 함께 나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감태와 찰밥, 회무침을 함께 싸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저 빨간 양념의 회무침은 가자미 무침?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감태가 짭조름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회무침도 맛있고요!

     

     

     

     

    남녘들밥상 밥은 솥밥이 나오는데 약간 불그스름한 밥이었습니다. 솥밥은 다 먹고 누룽지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남녘들밥상 꼬막정식의 메인 메뉴인 꼬막이 나왔어요. 간장에 조려진 꼬막도 있고, 꼬막 무침, 양념된 꼬막 다양한 꼬막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꼬막 무침과 밥을 함께 비벼먹으라고 알려주셔서 함께 나온 대접에 솥밥을 넣고, 꼬막 무침 알맞게 넣어 비벼먹었어요! 비벼 먹는 게 싫으신 분들은 따로 먹어도 되고,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알려주신 대로 따라서 비벼 먹었어요ㅎㅎ

     

     

     

     

     

    양념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꼬막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꼬막 무침 양념은 너무 새콤하지도 달지도, 맵지도 않아 좋았어요.

     

     

     

     

    꼬막 탕수육과 숯불고기도 조금 나왔습니다. 꼬막 탕수육은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숯불고기도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고기반찬까지 나오니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순천 남녘들밥상은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룸으로 된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중요한 모임 자리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식사가 끝나갈 때쯤 수정과도 가져다주셨어요~ 얼음 하나 동동 띄워진 시원하고, 새콤한 수정과였습니다. 이렇게 식사 끝날 때 수정과 내어주는 식당이 참 좋더라고요. 식사 마치고 입가심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순천 꼬막 정식 맛집 찾다가 가게 된 남녘들밥상 웨이팅은 조금 했지만 미리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 하고 가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요. 순천만 국가정원 근처에 있어서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음식이 다 맛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손님을 바로바로 받아야 해서 그런지 식사 중에 옆에서 치우시는데 접시 부딪히는 소리가 엄청 크게 들려서 조금 소란스러운 느낌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맛집이니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 순천 꼬막 정식 맛집, 순천만 국가정원 근처에 위치한 남녘들밥상 방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