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어' 방문 후기!
    맛집 2023. 11. 28. 18:00
    728x90

    담양에 새로 생긴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어'에 다녀왔습니다. 생긴 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댓잎으로 숙성한 특별한 수제버거라고 하니 담양인 만큼 햄버거가 조금 더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담양 버거베어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담양 버거베어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4길 1 1층

    화~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 배달, 예약 가능

     

     

     

     

    담양읍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어입니다. 매장 입구가 핑크색으로 되어 있어서 가게가 눈에 확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주차는 근처 천변 다리 밑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고 걸어갔습니다ㅎㅎ

     

     

     

     

     

    버거베어 매장 안쪽도 핑크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 의자도 색색깔로 캐릭터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눈에 띄더라고요! 테이블은 3개밖에 없어서 공간이 협소한 편이에요. 생각보다 공간이 작아서 놀랐네요ㅎㅎ 전체적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 었어요~!

     

     

    담양 버거베어 메뉴판

     

    담양 버거베어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햄버거가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세트 메뉴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는 수제버거 치고 저렴한 편인가 싶기도 하고,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다 보니ㅠㅠ 이 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 메뉴인 듯 보이는 불백버거와 청양 불백버거를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반응형

     

     

     

    테이블마다 케찹과 물티슈도 놓여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과 화분도 너무 귀엽네요!

     

     

     

     

    친구가 주문한 버거베어 불백버거입니다. 세트로 주문했고, 가격은 9,800원이에요! 버거는 일반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정도의 크기였어요. 

     

     

     

     

    담양 버거베어는 감자튀김이 통통해서 햄버거랑 같이 먹으니까 엄청 배가 부르더라고요! 감자튀김도 따뜻해서 맛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치즈스틱은 하나씩 맛보라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따로 사 먹으면 4개에 3,500원이네요. 서비스도 챙겨주시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ㅎㅎ

     

     

     

     

     

    이건 제가 주문한 청양 불백버거입니다. 이것도 세트로 주문했고, 가격은 10,800원입니다. 세트 구성은 햄버거와 감자튀김과 콜라가 나옵니다! 얼음컵도 같이 주셨어요~ 케찹은 테이블마다 놓여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돼서 편했습니다! 감자튀김이 크고, 양도 많아서 케찹도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청양불백버거는 불백버거와 내용물은 비슷한데 약간 매콤한 소스가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매운맛이 별로 안 나서 이름에 맞게 조금 더 매콤한 맛이 추가되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했어요!

     

    담양 버거베어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햄버거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통통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장과 배달도 된다고 하니 매장은 협소한 편이라 배달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담양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어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