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촌 한옥마을 '카페 레이어드' 안국역 카페, 디저트 맛집, 스콘 맛집
    카페 2020. 7. 22. 09:00
    728x90

    정말 오랜만에 북촌한옥마을에 놀러갔다가 다녀온

    '카페 레이어드' 방문 후기입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에요

    다양한 스콘이랑 케익 종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한데 무엇보다 보기에도 정말 예쁘고, 맛있어 보였어요

    사진으로 다시보니 몇가지 못먹어본게 정말 아쉽네요

    다음번에 꼭 다시 들러 맛보고싶어요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가 만석이어서 급하게 서칭해서 갔는데
    역시나 만석이었어요 ㅠㅠ
    아무래도 주말이라 핫한 카페들은 모두 만석이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자리가 없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그래서 그냥 포장해서 나가기로 결정하고

    급하게 몇가지만 골랐습니다

     

    케익종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가져가다가 망가질거같아서 스콘만 구매하기로했어요

    포장해서 나오는데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섰더라구요

    매장을 이용하려는 손님들은 줄을 섰나봐요

    저도 시간 여유가 되었다면 매장에 앉아서 케익이랑 커피도 함께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쉽네요

     


    자리도 없고 그래서 포장만 해서 나가려고해도 빵 고르기가 쉽지않았습니다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 했어요 정신없었음..

    분위기는 거의 시장이나 다름없었어요^^ 시끌시끌

    빵이 오픈된 장소에 있어서 코로나 때문도 있고, 사람들이 왔다갔다 많이 지나다녀서

    위생상 좋을 것 같지는 않아보여요

    하필 입구쪽에 빵이 위치해 있어서 조금 걱정스럽긴했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꺼려질 수 있을거같아요

    요즘 코로나도 너무 심하기도하고ㅠㅠ

     

    입구쪽부터 빵 앞쪽까지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사람은 많고, 공간은 좁고해서 왔다갔다 하면서 편하게 보고싶은데 그럴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손에 짐도 많고해서 그냥 스콘으로 두가지만 고르자 하고

    바질 스콘이랑 블루베리 스콘만 골라서 후다닥 계산하고 나왔어요

     


    바질페스토 스콘 4.5
    블루베리 스콘 4.5


    이렇게 두가지만 구매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처음에 빵을 고를 때 포장을 어떻게 해주실지 걱정이 되었는데

    종이백에 포장하고 손잡이 있는 비닐 봉투에 한번 더 담아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하게 집까지 들고갈 수 있었습니다


    바질페스토 스콘은 처음이라 얼른 먹어보고싶었는데

    저녁 약속이 있어서 바로 먹어보진못했어요ㅠㅠ

     


    다음날 오전에 바로 데워먹었어요

    눈 뜨자마자 스콘먹기ㅋㅋㅋ 두가지 모두 합격!
    바질 스콘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스콘도 잼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당~!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친구는 바질스콘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음 고르라면.. 블루베리가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영업시간 적어둘게요

    북촌에 놀러가신다면 시간 참고해서 방문해보세요 :-}


    #레이어드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2-3
    월~금 08:00 ~ 22:00
    토,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