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핫플 양림동 카페 시니피에 SIGNIFIE 방문 후기 :)
    카페 2020. 8. 1. 10:32
    728x90

    시니피에

    화-일 12:30~22:00

    월요일 휴무


    광주 핫플 양림동에 위치한 카페 시니피에 방문 후기입니다~!

     

    친구랑 아침 일찍부터 만나서 밥 먹고

    카페를 어디갈까 하다가 예전부터 가고싶어서

    사진을 저장해두었던 곳이 있어서 양림동으로 오게되었어요

     

    양림동에 여러 카페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보여서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외관을 보면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 같아요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뻐보이더라구요

     

     

    입구부터 깔끔하고 예쁘죠

    밀걸레가 옥의 티네요 오전에 가서그런지

    오픈 때 바닥 물청소를 하셨나봐요ㅎㅅㅎ

    입구에도 여기저기 포토존 같았어요

    어디서든 찍어도 잘나올 것 같았습니다

    화장실은 저 입구 맞은편에 따로 준비되어있었어요

     

     

    시니피에는 디저트도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12:30 ~ 22:00 입니다!

     

    이렇게 디저트 종류도 몇가지 있어요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디저트도 맛있다고하니 다음에 다시가서 꼭 먹어보고싶어요ㅠㅠ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 이날은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근데 리뷰를 찾아보니

    평일에도 사람이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날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

    햇살이 매장으로 촤르륵 들어오는 자리가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저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햇빛 따가울 것 같아서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

     

     

    제가 시니피에에 오고싶었던 이유 중 하나가 인테리어 였는데

    딱 위 공간 사진을 보고 그 생각을 하게됐어요

    잡지들이랑 사진들이 진열되어있는게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매장이 깔끔해보이고 좋았어요

    커피머신까지 잘어울려보이는데요

    분위기 맛집..!

    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분위기 자체가 아늑한 느낌도 들고,

    매장도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메뉴판도 깔끔하네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라떼를 먹었습니다!

    크림라떼를 먹어보려고 하다가 왠지 그냥 라떼를 맛보고싶었달까..

    다음엔 크림라떼 도전해보러 또 한번 가야겠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당

    컵도 귀엽더라구요

    귀여운 컵들 <3

    저는 아이스 라떼를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반대편 자리도 예뻐보여서 손님이 다 나간 뒤에

    후다닥 찍었어요

    조명이 너무 예쁘네요!

    가구나 벽에 포스터, 화분들만 봐도 사장님이 예쁘게 잘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기대했던 만큼 실제로 가보니 너무 예쁜 공간이더라구요

    커피도 맛있고,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았어요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번에 가서 디저트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재방문 의사 100프로~~~

    지금쯤은 아마 더 유명해져서 사람이 더 많아지지 않았을까 싶기도하네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