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핫플 신상카페 논컬러 noncolor 방문후기
    카페 2020. 8. 5. 06:40
    728x90

    담양에 새로생긴 신상카페 논컬러 방문후기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핫플이더라구요
    저도 매장사진보고 꼭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몇번 지나가면서 내부는 어떻게 생겼을까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사실 그전에 한번 가려고했었는데 하필 수요일 휴무더라구요

    그래서 아쉽지만 못가봤는데 드디어 가보게되었네요

     

     

     


    테라스 자리도 있던데
    이날 비가 왔다 안왔다해서 테라스는 못가보고
    간판만 찍었네요 간판도 너무 귀여워요!
    건물도 깔끔~ 2층 건물이에요
    건물이 작아보여서 내부가 많이 좁지않을까 싶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넓다고 하긴 좀 그런가? 암튼 막 엄청 좁지 않았어요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해서 쓴 느낌이었어요

     

     

     


    음료 주문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이름에 맞게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해요
    벽은 화이트톤으로 깨끗하고
    가구들도 색깔이 튀지않고 무채색이라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어요

     

     

     

    테이블과 의자 색깔이 튀지않아서 저기 포인트로 있는 액자가 눈에 띄네요

    귀여운 포인트 액자네요

     

     

     


    테이블이랑 의자 조명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인테리어 맛집!
    요즘 여기저기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있는데
    담양에도 이런 힙한 카페가 생기다니 놀랬습니당
    인테리어가 딱 요즘 감성 아닌가요

    가게가 아기자기한데 곳곳에 포토존이 많더라구요

    밖에 테라스도 그렇고, 계단에 보면 거울도 붙어있는데

    거기서도 사진 많이 찍는거같아요

    그리고 1층에 컴퓨터에서 많이 찍어요ㅋㅋㅋ

    저희도 찍었는데 얼굴때문에 올리지는 못하겠네요

     

     

     


    2층 창가 자리에 앉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앞에 나무랑 도로뷰ㅋㅋㅋ
    딱히 볼건없지만 날씨 좋을 때 앉아있기 좋을 것 같아요
    푸릇푸릇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한번씩 하고..

     

     

     


    저희는 연유라떼..?랑 카페라떼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음료는 그냥 저냥 괜찮았어요 ㅎㅅㅎ
    그리고 초코라떼에 크림이 되게 꾸덕하더라구요
    약간 크림치즈처럼?
    원래 이런가 하고 그냥 마셨는데
    다른 사람들이 올린 사진보니까 안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실망했다는,, 인테리어만 맛집인걸로,,

     

     

     
    마지막으로 가기전에 갬성샷 한장 찍어주었습니다
    스티커랑 명함도 있더라구요
    저 투명한 의자도 너무 귀여워요
    인테리어는 정말 취향저격ㅎㅎ


    새로 생겨서 가게 전체가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당!

    다음번엔 다른 음료로 맛보러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담양 여행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관광지 부근이랑은 조금 떨어져있지만

    차 있으면 금방이니까 한번 가보세요!


    지금까지 담양 신상카페 논컬러
    방문 후기였습니다 :)

     

    논컬러
    전남 담양군 담양읍 미리산길 16

     

    운영시간
    월-일 12:00 ~ 22:0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