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른씨 숙성연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맛집 2020. 9. 23. 10:17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연어를 구입해보았어요

    바른씨 연어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죠?

    오프라인에서는 코스트코나 이마트에서도 판매 중이라고 하네요

    저는 11번가에 핫딜이 떴길래 숙성연어(몸+뱃살) 500g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생연어를 시킬지, 숙성으로 시킬지 고민하다가

    후기를 보고 숙성연어로 결정했어요!

    숙성 연어가 존맛탱이라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헷

     

     

     

     

     

     

    주문하고 배송은 꽤 오래 걸렸어요

    주문량이 많아서 배송 지연이 된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한 일주일 정도 걸려서 받은 것 같아요ㅠㅠ

    원래 당장 먹고 싶어서 주문했던건데

    시간이 지나니깐 딱히 생각이 안나서 그냥 얌전히 기다렸어요

     

    연어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게 도착했답니다

    함께 주문한 소스와 락교, 초생강이 함께 왔어요

    간장과 고추냉이는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구성품이에요

    초생강은 안 먹는데 락교가 초생강이랑 같이 들어있어서 어쩔 수 없이 하나만 시켰어요

    락교는 엄청 좋아하는데 몇 알 안들어 있더라구요 흑흑

    아, 그리고 옵션에는 홀스래디쉬 소스라고 되어있었는데 타르타르소스가 왔어요ㅠㅠ 두 개 다르다구요(!!!)

     

     

     

     

     

     

    연어는 썰어보니 양이 꽤 되더라구요!

    구성은 연어 500g과 해동지 2장, 간장 1개, 고추냉이 2개에요

    냉장보관 2,3일 후에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일단 먼저 함께 온 해동지로 기름기를 제거해주고

    횟감은 직각 썰기, 초밥은 사선 썰기라고 되어있네요

    그냥 먹기 좋게 썰어주면 될 거 같습니다~!

     

     

     

     

     

     

    제 맘대로~ 그냥 막 그냥 썰어보았어요 헷

    칼이 잘 안 들어서 조금 힘들었는데 열심히 썰었습니다

    저게 3분의 2 정도 썰은 양이예요

    양도 꽤 많고, 일단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집에 사다가 술안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연어만 먹기엔 맛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샐러드로 해 먹으면 더 괜찮을 것 같아요

     

     

     

     

     

     

    양파도 송송 썰어서 물에 담가두었다가 타르타르소스 뿌려서 함께 먹었어요

    같이 온 고추냉이랑 간장도 준비하고 락교도 함께~

    근데 고추냉이가 너무 안 매워서 냉장고에 있던 생고추냉이를 꺼냈네요

     

    일단 개인적으로 연어맛은 가격 생각하면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진짜 맛있는 연어 생각하면 안 될 것 같아요

    약간 좀 밍밍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원래 연어는 간장은 잘 안 찍어먹고 소스랑 양파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좀 밍밍한 느낌이 들어서 간장+고추냉이에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그냥 저렴하게 집에서 연어를 많-이 먹고 싶다면 추천!

    제대로 된 정말 맛있는 연어가 먹고싶다면 비추천!

     

    며칠 전에 진짜 제대로된 연어를 먹어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거에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ㅠㅠ

    앞으로는 그냥 식당가서 먹기로 했답니다

    아니면 다음번에는 생 연어를 사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