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구청/전대후문 가성비 좋은 중국집 "착한중식당"
    맛집 2020. 9. 25. 16:17
    728x90

     

    착한중식당

    영업시간 10:30 ~ 20:00

    일요일 휴무


    오랜만에 점심시간에 전대후문에 가서 밥을 먹었어요

    가성비 좋은 중국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당

    북구청 맞은편 달콤커피, 풍남옥 옆에 위치해있어요

    풍남옥은 가본 적이 있는데 옆에 중국집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밖에서 봤을 땐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꽤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좀 있고,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계속 들어왔어요

    큰 테이블도 있고,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먼저 하고 결제도 같이 하면 돼요 선불!

    그리고 물이랑 반찬도 모두 셀프입니다

    입구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가지고 와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짜장면 시켰구요 친구는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탕수육도 작은게 있길래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착한 중식당은 가격이 되게 착해요

    짜장면이 2,900원이고 짬뽕은 5,900원

    탕수육은 小 9,500원 / 大 15,000원 입니다

     

    짜장면 2,900원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맛있었어요!

    2,900원이면 완전 혜자~

    양이 막 엄청 많지는 않은데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 최고네요

    탕수육이랑 같이 먹으니까 다 먹고 나서는 엄청 배불렀어요!!

     

    볶음밥 5,900원

     

    친구가 주문한 볶음밥이 나왔어요

    짜장면도 금방 나왔는데 볶음밥도 엄청 빨리 나오더라구요

    짬뽕국물이랑 짜장소스랑 함께 나왔습니다

    계란이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小 9,500원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양도 꽤 되고,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금방 나와서 기다리지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회사 근처에도 이렇게 저렴한 중국집이 있는데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아서 별 기대 안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당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전대후문 중국집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직원 분도 친절하시고, 손님 올때마다 인사해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

    마지막에 다 먹은 그릇은 카운터에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셀프 서비스지만 수시로 테이블도 닦아주셔서 매장도 깔끔했어요

     

     

     

    오늘 마지막도 구름 사진으로~~~

    요즘 날씨가 굉장히 맑고 좋아요

    햇빛이 따갑긴 했지만 바람도 살살 불고 선선하더라구요

    얼른 마스크 벗고 산책다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