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명동 핫플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아비오 Avvio"
    카페 2020. 10. 27. 12:38
    728x90

    아비오 Avvìo

    매일 11:00 ~ 23:00

     

     

    아비오(@coffee_avvi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3명, 팔로잉 179명, 게시물 38개 - 아비오(@coffee_avvi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동명동 핫플 카페 아비오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크로플이 먹고 싶다고 해서 인스타에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요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매장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아비오 메뉴

     

    음료는 크게 커피 종류와 논커피(에이드, 쉐이크, 차)종류가 있어요

    디저트는 크로플/치즈케이크 두 가지가 있네요

    저희는 일단 크로플을 먹으러 간거라 브라운치즈 크로플 하나랑

    친구는 돌체더치라떼, 저는 콜드브루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둘 다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 쪽만 보고 다른 메뉴를 아예 보질 않았는데

    오로라 에이드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우리도 먹어볼걸 나올 때 둘 다 아쉬워했어요ㅠㅠ

     

     

    아비오는 1, 2층 모두 카페구요 3층은 루프탑인데 아직 준비중인가봐요

    매장이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인데 통유리로 되어있어 햇살도 따뜻하게 들어오고,

    너무 어둡지 않은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여기도 포토존인가봐요

    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은 카페랍니다~!

     

    콜드브루 5,000원 / 돌체더치라떼 6,000원 / 브라운치즈크로플 11,000원 

     

    주문한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어요

    콜드브루는 실패가 거의 없죠 무난하고, 깔끔했어요!

    돌체더치라떼는 달달구리한 돌체라떼예요 무난무난

     

    매번 아이스크림 올라간 크로플만 먹다가 브라운치즈 크로플은 처음이었어요!

    노란 치즈가 솔솔 올라간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근데 좀 많이 달았어요!

    일단 아이스크림이랑 와플, 치즈 함께 먹으니 맛있는데 많이 달더라구요

    아무래도 시럽 맛이 강해서인지 치즈맛은 막 뚜렷하게 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아 근데 와플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을 조금 덜 올려서 먹어야 할 듯 

    달아서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랑 먹으면 더 좋을듯해요

    콜드브루 벌컥벌컥 마셨더니 순삭했어요 ㅠㅠ

     

     

    화장실 앞에 전신 거울이 있어서 저도 한 장 박았어요

    도대체 뭘 찍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원피스 입고 나와서 찍었나 봐요 헷

     

     

    요기도 포토존!

    주말이라 2층에 사람이 좀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지금 보니 아쉽네요ㅠ-ㅠ

     

     

    매장 한쪽에 시원한 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물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허브티 같더라구요

    시원하고, 향긋하고 좋았습니당 :)

     

     

    크로플은 달아서 조금 남기고.. 커피 순삭한 우리 테이블

    햇살이 들어와서 나중엔 자리를 옮겼어요ㅎㅎ

     

    매장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화장실도 남녀 따로 있는데 여자화장실이 한 칸이라 사람 들어가면 기다려야 했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크로플도 맛있고, 음료도 무난해서 크로플 드시러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나와서 하늘마당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마지막은 제 사진으로 마무리해보겠습니다 헷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