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핫플 신상카페 "소예르 SOLLER" 제주감성카페!
    카페 2020. 10. 26. 13:58
    728x90

     

     

     

    소예르

    화-목 11:00 ~ 18:00

    금-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저도 드디어 요즘 정말 정말 핫한 카페 소예르에 다녀왔어요!!!

    낮에 가보고 싶었지만 마땅히 갈 시간이 없어서 저녁에 갔어요

    요즘 담양에서 가장 핫한 카페인 것 같아요

     

    담양 터미널에서도 가깝고, 메타 프로방스에서도 가까워요

    죽녹원/관방제림에서도 차로 5분 정도 걸리는 위치예요

    담양은 차 있으면 다 가까워요.. ㅋㅋㅋ

    광주에서도 차로 30분 정도면 오기 때문에 광주에서도 많이들 오는 것 같더라구요

    주차 공간은 매장 앞에 4대 정도 가능하구요 

    아니면 옆 길가에 그냥 주차하는 것 같아요

     

     

     

     

    소예르는 제주 감성, 발리 감성 카페로 유명한데요

    매장 앞으로 잔디밭이 있는데 정말 발리 느낌 낭낭하게 야외 테이블이 잘 꾸며져 있어요!

    잔디밭이 넓고, 테이블도 꽤 많더라구요

    곳곳이 포토존이라 사진 찍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치만 요즘 워낙 손님이 많아서 낮에 가면 만석이라 사진 찍기 어렵다고 합니다ㅠㅠ

     

     

     

     

    이렇게 곳곳에 파라솔과 나무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저도 사진 한 장 박았습니당
    저 의자 생각보다 푹신하고 편하더라구요 :)

    왜 발리 감성, 제주 감성이라고 하는지 알겠죠~~~?

    밤에 찍어서 그런가 약간 전설의 고향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ㅅㅎ

    저녁에 가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다음에 낮에 꼭 다시 가보려구요!

     

     

     

     

    소예르 메뉴판입니당 1인 1메뉴 주문!

    커피 외에 에이드, 차, 스무디 종류가 있구요

    디저트도 꽤 종류가 많네요

    저희는 저녁이라 커피 먹기가 그래서 플레인 요거트랑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저녁이라 디저트 종류는 거의 없더라구요

    바스크 치즈케이크랑 말차초코칩스콘만 남아있었어요

    앞에 도톰한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아기의자도 나무로 만든 의자예요

    싱기방기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모두 나무로 되어있어서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지 않았는데 뒤쪽에 또 다른 공간이 있더라구요

     

     

     

     

    카페 구조예요

    문을 열고 나가면 우측에 바로 화장실이 있구요

    왼쪽에 또 다른 카페 공간이 있어요!!

     

     

     

     

    화장실은 남녀 따로 구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또 다른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여기까지 하면 카페가 꽤 넓죠?!

     

     

     

    플레인요거트 6.0 / 패션후르츠 에이드 6.0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소예르 그림이 그려진 티슈랑 컵홀더가 귀엽네요 :-}

     

     

     

     

    플레인 요거트에 말린 귤 조각이 올라가있더라구요

    보통은 그냥 스무디만 나오는데 보기에도 좋고, 더 신경 쓴 느낌이 들었어요

    맛은 평범한 플레인 요거트 맛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패션후르츠 에이드도 평범했어요 무난 무난

     

     

    담양에 또 이렇게 색다른 느낌의 카페가 생겨서 굉장히 궁금했는데 가보니까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당

    담양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