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죽녹원 근처 맛집, 참치전문점 "란참치"
    맛집 2021. 1. 18. 16:27
    728x90

     

    란참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6길 1

    매일 17:00 - 23:00

    일요일 휴무

     

     

     

     

    담양 참치 전문점 "란참치"에 다녀왔어요

    란참치는 관방제림, 죽녹원 가는 길에 위치해있어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달비는 별도!

     

     

     

     

    메뉴판을 따로 못 찍어서 바깥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메뉴는 실속메뉴 / 프리미엄 메뉴로 나뉘어있어요

    배달시켜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구요

    저녁 참치코스와 참치회정식도 있어요

    저희는 참치코스 개나리로 3인분을 주문했어요

    참치코스는 참치회와 각종 음식과 함께 식사까지 제공되고,

    회는 리필 포함해서 총 3번 나온다고 하네요~!

     

     

     

     

    화사하게 꾸며진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노랑 노랑 하지요~?

    공간이 나뉘어 있어서 단체 모임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니 테이블 매트와 수저, 따뜻한 둥굴레차를 주셨어요

    겨울이라 따뜻한 물이나 차 종류로 주시면 너무 좋아요😊

     

     

     

     

    담백한 죽이랑 각종 음식들이 나왔어요

    이름을 몰라서 느낀 대로 대충 적어볼게요 ^^

    양배추에 날치알과 소스 올라간 연어와

    간장 소스에 빠진 문어랑 새우 그리고 참치 조림이에요

    사실 정확히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헷

     

     

     

    참치회가 나왔어요

    메뉴에 적혀있듯이 리필이 가능해서 먹고 더 먹었어요

    참치 배 터지게 먹은 듯 😵

    김도 많이 주셔서 김이랑 싸서 소맥을 호로로록

    간장에도 찍어먹고, 기름장에도 찍어먹고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참치를 어느 정도 다 먹고 나니 식사를 준비해주셨어요

    알밥이랑 맑은 북엇국이 나왔어요

    알밥도 고소하고, 맛있고, 국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새우튀김&고구마튀김과 귤을 주셨어요

    배가 정말 정말 불렀지만 튀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었어요

    새우튀김에 고구마튀김까지 다 먹었네요 헷

    마무리로 귤 까지 야무지게 클리어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 맛있게 먹었어요

    손님 대접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당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