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칼국수 맛집 "총각칼국수" 방문 후기
    맛집 2021. 5. 20. 13:57
    728x90

    총각칼국수


    ☎ 061-383-2394

    전남 담양군 담양읍 담주4길 24-17 2층

    11:00 - 20:00

    월요일 휴무

    (공휴일, 장날 제외)

     

     

    담양 총각칼국수
    담양 총각칼국수
    담양 총각칼국수

     

     

    담양 총각칼국수에서 칼국수 먹고 왔어요~

    새로 생기고 나서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총각칼국수는 담양 시장 안쪽에 있어요

    월요일 휴무인데 장날이나 공휴일 제외라고 하네요

    담양 장날은 2일, 7일입니다!

    약간 쌀쌀했던 날이라 칼국수 생각이 나서 점심시간에 다녀왔어요!

     

     

    담양 총각칼국수 메뉴

     

     

    담양 총각칼국수 메뉴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메뉴판에 사장님 두 분 그림이 있네요ㅋㅋ

    메뉴는 칼국수 종류와 콩물/팥물국수,

    알밥, 만두가 있어요!

    저는 팥칼국수를 골랐고,

    같이 간 친구들은 바지락, 닭칼국수, 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어쩌다 보니 각자 다 다른 메뉴를 골랐네요

     

     

    담양 총각칼국수 매장내부
    담양 총각칼국수 매장내부

     

     

    담양 총각칼국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많이 넓지는 않지만 아주 깔끔합니다

    장날이 아니었는데도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꽤 있었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담양 총각칼국수 밑반찬
    담양 총각칼국수 양념통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과 김치가 나오구요

    테이블에 놓여있는 양념통에는 소금과 설탕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덜어먹을 그릇도 따로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담양 총각칼국수 알밥
    담양 총각칼국수 알밥
    담양 총각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담양 총각칼국수 닭칼국수
    담양 총각칼국수 팥칼국수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같은 메뉴로 주문하면 큰 그릇에 한꺼번에 나온다고 해요

    저희는 다 다른 메뉴를 골라서 한 그릇씩 나왔어요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일단 양이 엄청 푸짐해요!!

    국물만 많은 게 아니라 면도 많아요

    메뉴를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팥칼국수는 맛있었어요!

     

     

    담양 총각칼국수

     

     

    설탕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꾸덕해요

    면이랑 국물이 따로 노는 곳도 있는데

    면도 탱탱하고, 국물이 꾸덕해서 그런지 잘 어우러졌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담양 총각칼국수 화장실

     

     

    매장 들어오면 안쪽에 화장실이 있구요

    가보지는 않았는데나오는 길에 보이길래 사진만 얼른 찍었어요 헷

     

     

    담양 총각칼국수 야외테이블
    담양 총각칼국수 야외테이블

     

     

    담양 총각칼국수 입구에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바로 건너편에 강도 보이고,

    나무도 많고, 경치도 좋아서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담양 총각칼국수 처음 방문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다른 칼국수 먹어보려구요!

    담양 총각칼국수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