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혼자산다 전현무 제주도 크루즈 1박에 얼마일까? 목포 제주도 크루즈여행/숙박 2025. 1. 6. 19:24728x90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자신의 캠핑카를 배에 싣고 제주도에 다녀온 게 화제인데요. 저도 방송 보고 크루즈에 이렇게 좋은 방이 있고, 밥이 이렇게나 잘 나와? 하고 너무 궁금해서 목포 제주도 크루즈 가격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전현무는 서울에서 시상식이 끝나자마자 목포로 향했습니다. 바로 목포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를 타고 제주도에 가기 위해서인데요.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타고 간 제주도 크루즈 1박에 얼마일까?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출처 : MBC 나혼자산다 출처 :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는 자신의 로망 중 하나로 본인의 캠핑카를 싣고 제주도로 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현무는 목포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스위트룸에 묵으며 제주도로 출발했습니다. 차를 가지고 승선할 때부터 스위트룸 전용 줄이 따로 있어 기다리지 않고 승선할 수 있었고, 넓은 객실안에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전용 화장실이 있어 여느 호텔과 다를 것이 없는 룸 컨디션이었어요!
저도 최근들어 제주도에 가고 싶은 생각이 늘 들어서 크루즈를 타고 가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목포 제주 크루즈를 검색했을 때 여객선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가격과 배표 예약을 함께 할 수 있더라고요. 광고 아님! 제가 직접 찾아본 것입니다ㅋㅋㅋ 대략적인 시간표와 가격대만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출처 : 여객선닷컴 목포에서 제주도로 출발하는 배편 퀸제누비아 크루즈입니다. 저는 1월 평일 기준으로 알아보았는데요! 크루즈는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서 타고 갔던 목포 출발 배편뿐만 아니라 완도항, 고흥 녹동항, 진도항에서도 제주항으로 가는 배편이 있었습니다. 퀸제누비아 크루즈는 평일 월요일 기준으로 보았을 때 08:45분 출발하는 배편 하나만 있더라고요. 목포에서 제주까지 소요시간은 4시간 30분입니다.
등급은 이코노미, 다인침대실, 주니어스위트룸(2인실), 패밀리객실(4인실), 스위트룸(2인실), VIP룸(2인실)이 있었습니다. 반려동물이 동반 가능한 팻스탠다드룸과 팻스위트룸도 있더라고요!!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한 객실이라니.. 세상 좋아졌네요. 아무래도 요즘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이 많아서겠죠?!
출처 : 여객선닷컴 평일 기준으로 조회해 보았더니 퀸제누비아호 이코노미는 가격 할인이 되어 27,700원에 예약 가능하더라고요. 가장 저렴한 등급은 2만원대부터 가장 높은 등급인 VIP룸은 50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이용한 등급은 스위트룸인 것 같아요. 가격대는 25만원이네요. 아침 출발이다 보니 전현무처럼 전날 밤에 목포로 출발해서 피곤하다, 호텔처럼 편안하게 자면서 가고싶다 하는 분들은 스위트룸 이용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하지만 출발 시간대가 아침이라 바다도 보고, 굳이 잠을 자면서 가지 않아도 된다 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이코노미나 일반 등급으로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목포 크루즈에서 눈에 띄었던 점은 바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퀸제누아즈호 크루즈 내에 있는 식당에서 밥먹는 모습도 화제였는데요. 마치 휴게소처럼 메뉴도 다양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한 뒤 음식을 들고 자리에 앉아서 먹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배 위에서 아침식사라니.. 사진을 보면 바로 옆에 바다가 보이고, 또 여기에 테라스가 있는데 아침이어서 일출이 떠오르는 것도 볼 수가 있었어요! 이걸 보니 저도 없던 로망이 다 생기더라고요. 목포에서 제주도로 배타고 가는 것도 꽤 재밌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타고 간 목포-제주도 크루즈 퀸제누아즈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신의 캠핑카를 싣고 가는 전현무가 너무너무 부러웠습니다.. 스위트룸도 너무 좋아 보였고, 크루즈 위에서 바다를 보면서 아침식사 하는 것도 너무 좋아 보였어요ㅠㅠ 저도 기회가 된다면 목포에서 배 타고 제주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출처 : 여객선닷컴
https://www.xn--i49am21bhpd.com/main/main.php
728x90반응형'여행 > 숙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트랑 여행 숙소 추천!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디럭스 오션뷰룸 숙박 후기 (1) 2023.11.22 남해 가족 여행 펜션 '안단테 펜션' D동 독일마을 근처 펜션 바베큐 후기 (0) 2023.09.19 곡성 풀빌라 펜션 '포미스' 솔직 후기 여름 휴가 숙소, 곡성 펜션 추천 (2) 2023.07.20 남해 숙소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솔직 후기, 남해 오션뷰 펜션 추천! (0) 2023.07.05 고흥 해그라미 펜션 205호 후기! 남해 바다 오션뷰 감성 숙소 +자쿠지 (0) 202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