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해 숙소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솔직 후기, 남해 오션뷰 펜션 추천!
    여행/숙박 2023. 7. 5. 20:27
    728x90

    지난 남해 여행에서 묵었던 '캐비넷펜션' 카라반 솔직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남해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가 캐비넷펜션을 추천해 줘서 이용하게 되었어요~

    정말 친구에게 들었던 대로 카라반도 깔끔하고, 뷰도 너무 예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남해 펜션이었습니다! 남해 숙소 캐비넷펜션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남해 캐비넷펜션은 카라반 4개와 일반 펜션 2동이 있어요. 저희가 이용한 숙소는 "카라반 2번"입니다!

    객실 요금은 평일과 주말 가격 차이가 조금 있는 편이라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평일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도 일요일에 가서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캐비넷펜션은 카라반 4개가 나란히 붙어 있는 구조이긴 하지만 나름 독립적인 공간이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다른 숙박객들과 마주칠 일이 많지 않아요ㅎㅎ

     

     

     

     

    카라반 앞에 사진처럼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밖에도 싱크대가 있어서 먹고 치울 때 너무 편하더라고요~

     

     

    남해 숙소 캐비넷펜션 오션뷰
    남해 숙소 캐비넷펜션 오션뷰

     

     

    바로 앞으로는 남해 바다가 보입니다. 뷰도 정말 예뻐요! 마을도 굉장히 조용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동네에 펜션들이 모여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굉장히 조용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편하게 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반응형

     

    남해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내부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내부 모습입니다. 더블 침대와 그 위쪽에 한 명씩 누울 수 있는 공간이 또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소파와 TV도 있습니다. 있어야 할 건 다 있는 것 같아요!

    미리 에어컨도 틀어놓아 주셔서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에어컨도 작동도 잘되고, 아주 시원합니다👍🏻

     

     

    남해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남해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안쪽에도 가로로 길게 창이 있는데 여기서도 바다가 잘 보입니다. 카라반 안에서도 남해 바다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침대도 폭신하고, 침구도 깔끔해서 좋았고, 콘센트도 침대 쪽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남해 캐비넷펜션 카라반 2번 싱크대

     

     

    침대 반대편에는 싱크대와 냉장고가 있습니다. 식기류들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접시와 밥그릇, 국그릇, 컵, 소주잔, 와인잔도 있었습니다!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커피포트도 있어서 요리도 다 해 먹을 수 있어요!

    화장실은 조금 협소하긴 하지만 깔끔하고, 하루 정도 이용하기에 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남해 캐비넷펜션 노을

     

    저희는 카라반에서 좀 쉬다가 7시쯤 바베큐를 먹기로 했어요. 바베큐는 입실하실 때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 시간 정해서 말씀드리면 그 시간에 맞춰 바베큐 준비를 해주십니다!

     

     

    남해 캐비넷펜션 바베큐

     

     

    가격은 2만원이고, 숯과 그릴뿐만 아니라 고기와 상추, 소세지, 김치, 쌈무, 쌈장 모두 포함이에요!

    홈페이지에는 무한리필이라고 나와있는데 예전에는 그랬는데 지금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많이 드실 분들은 상추나 고기 넉넉하게 더 사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편의점만 있어서 가기 전에 필요한 건 다 사가세요!

     

     

     

    남해 캐비넷펜션 바베큐

     

     

    된장찌개 재료 사가서 끓이고, 햇반 돌려서 밖에서 고기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밖에서 먹는 고기는 정말 꿀맛..!

    맛있게 먹고, 바베큐 준비해 주실 때 가져다주신 접시들은 설거지해서 반납하면 됩니다~

     

     

     

     

    캐비넷펜션 카라반에서 꿀잠 자고 다음날 아침 9시쯤 조식도 준비해 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아침에 똑똑하고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고소한 빵과 달콤한 향이 나는 커피예요~ 안 드실 분들은 미리 전날 말씀하세요!

     

     

     

     

    다음날 아침 숙소에서 본 오션뷰~ 남해 첫 여행이었는데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습니다!

    캐비넷펜션은 가격도 저렴한데 카라반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가성비 짱..! 바베큐도 저렴한 가격에 고기와 상추까지 알차게 준비해 주셔서 남해 숙소로 정말 추천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ㅎㅎ

     

     

     

     

     

    숙소에서 남해 바다도 가까이에서 보이고, 혹시나 카라반이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던 것과 달리 둘이서 정말 편하게 이용했어요! 남해 여행 숙소 찾으신다면 캐비넷펜션 카라반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