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트랑 여행 숙소 추천!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디럭스 오션뷰룸 숙박 후기
    여행/숙박 2023. 11. 22. 22:22
    728x90

    지난달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첫 번째 숙소였던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숙박 후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이 숙소에서 2박을 했고, 디럭스 오션뷰룸에 묵었습니다. 나트랑 첫 여행이었는데 빈펄리조트가 너무나도 좋았어서 다음에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나트랑 숙소로 추천하는 빈펄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숙소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를 받고 놀다가 오후에 입실했어요. 시내에서 택시를 타고 빈펄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선착장에 많은 직원분들이 있어서 빈자리에 앉아있으니 바로바로 오셔서 안내해 주시고, 기다리는 동안 마실 수 있는 웰컴티도 준비해 주셨어요.블로그에서 보기로는 생강차 같은 맛이다 라고 들었는데 전혀 다른 티였고, 맛도 있었습니다!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하는 줄 알았는데 빈펄리조트에 들어가기 전 선착장에서 체크인을 하더라고요. 여권을 직원분께 드리니 예약 확인 후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도와주었어요.

     

     

     

     

     

    저희가 묵을 숙소인 빈펄리조트&스파 나트랑베이 안내 사항과 할인 정보 등을 알려주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빈원더스 입장권 할인과 F&B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어요. 빈원더스 입장권을 호텔에서 구매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끊지 않고 왔는데 호텔에서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방 카드키도 여기에서 미리 받았어요.

     

     

     

     

    선착장도 예뻐서 찍었어요~ 베트남은 10월이 우기지만 저희가 갔을 땐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우기임에도 불구하고 햇빛이 굉장히 뜨거웠어요!

     

     

     

     

    빈펄리조트로 들어가는 요트입니다. 캐리어는 앞쪽에 놔두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직접 옮겨주시니 편하고, 내려서도 다시 꺼내어 주십니다. 빈펄리조트까지는 배 타고 5분~1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요트에서 내리면 하나의 하나의 건물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곳을 통과하면 빈펄리조트로 가는 버기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빈펄리조트 안에는 호텔이 여러 개가 모여 있기 때문에 호텔 이름을 잘 확인하고 탑승해야 합니다!

     

     

     

     

    저희가 묵을 호텔 빈펄리조트&스파 나트랑베이에 도착했습니다. 호텔 로비도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건물이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저희가 묵은 방은 빈펄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디럭스 오션뷰룸입니다. 침대 사이즈가 킹 사이즈인 방이었어요. 두 명이서 이용하기 적당한 크기의 방이었고, 적당히 넓은 편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데, 가구 디자인이나 건물 내부 스타일을 봤을 때 조금 오래된 호텔 같기는 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발코니에서 내려다본 뷰예요!! 바다뿐만 아니라 호텔 앞 수영장도 바로 보여서 뷰가 장난 아니게 예뻤어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방이었습니다! 저희 층에서 봤을 때 뷰가 딱 예쁜 것 같아요~ 저기 멀리 빈원더스 관람차도 보이고, 보트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다음은 화장실 내부 모습입니다. 화장실이 꽤 넓어요!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서 샤워할 때 밖에 물이 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넓고, 쾌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 냉장고에 생수가 없길래 여기는 생수도 없나 했는데 화장실 세면대에 놓여 있더라고요ㅎㅎ 그것도 모르고 프런트에 전화해서 달라고 했습니닷..

     

     

     

     

    반대편에는 욕조도 있어요~ 물놀이하고, 저녁에 따뜻한 물에 잠깐 몸 녹이기에 좋더라고요! 화장실 유리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 침대가 다 보이네요ㅋㅋㅋ 위에 블라인드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화장실 수압도 세서 불편함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빈펄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호텔 수영장이에요. 큰 수영장 하나와 물 높이가 낮은 작은 수영장 두 개가 있어요. 수영장 바로 앞에 선베드도 많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생각보다 호텔 수영장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비치타월은 수영장 앞에 직원이 늘 상주하고 있어 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줍니다!

     

     

     

     

    수영장 한 바퀴 돌면서 비치도 잠깐 둘러보았어요. 바다 앞에도 선베드가 있고, 빈원더스 관람차가 가까이에 보이네요! 꽤 거리가 있긴 하지만 바다를 쭉 따라 해변을 걸어가면 빈원더스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영장 한바퀴 둘러보고 수영장에서 몇 시간 동안 수영하고 놀았어요! 저희는 빈펄리조트에서 묵는 동안 바다보다는 호텔 수영장에서만 놀았어요~ 호텔 수영장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호텔과 가까워서 굳이 바다에 안나가게 되더라고요ㅎㅎ

     

     

     

     

    저녁이 되니 수영장에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아마도 낮에는 밖에 나가서 놀고 오후에 호텔로 돌아와서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사람이 많아도 수영장이 워낙 넓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사진 속에 보이는 플라밍고와 백조 튜브는 돈을 내면 호텔에서 빌려주는 거예요! 타고 싶은 분들은 직원에게 문의하세요ㅎㅎ

     

     

     

     

     

    해가 지니 수영하면서 노을 진 하늘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호텔 바에서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생맥주를 시켜서 선베드에서 먹었어요! 바에서 주문하면 선베드까지 가져다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이 되니 빈원더스 관람차에 조명도 들어오고, 밤 수영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베트남 나트랑 빈펄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에서 2박 했는데 묵는 내내 너무 좋았습니다. 하루는 오후에 체크인해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놀고, 하루는 하루종일 빈원더스에서 놀아서 빈펄리조트에 묵으니까 오고 가기 편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베트남 여행에서 가장 좋았고, 기억에 남았던 빈펄 리조트였습니다. 다음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가면 꼭 다시 갈거에요!!! 완전 추천ㅎㅎ 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희가 갔을 때 라군 비치클럽이 이용 불가여서 먹을만한 마땅한 식당이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빈펄리조트 & 스파 나트랑베이 숙소 숙박 후기였습니다 :) 나트랑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빈펄리조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