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명동 신상카페 동구리 Donggulee 방문후기
    카페 2020. 8. 10. 13:37
    728x90

    동명동에 새로 생긴 카페 동구리 방문후기입니다

    동명동 안쪽에 숨어있어서 지도에 주소 찍고 찾아가셔야할거같아요

    저희는 가려던 카페가 휴무여서 어디갈지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가게되었어요

    저희가 갔을 땐 오픈한지 얼마안되었을 때 였어요

    가게가 밖에서 봐도 귀엽고 눈에 띄길래 궁금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동명동이 동구라서 동구리인가?

    이름이 귀엽네요

    가게는 주택을 개조한 듯 보였어요 :)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동명동에 어딜가나 주차하기가 힘든데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차타고 와도 주차 걱정없어 편할 것 같아요

     

     

    옆쪽에 이렇게 벽이 뻥 뚫려있어요

    신기하고 귀엽기도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이더라구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는데 2층은 카페가 아니라고합니다ㅎㅅㅎ

     

     

    귀여운 간판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곳곳에 화분들이 많네요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포토존인가봐요

     

     

    야외 조그맣게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그늘져있어서 너무 덥지않으면 저기 앉아도 좋을거같아요

    사진찍기 좋을 것 같네요ㅎㅎ

    선선할 때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면 너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밖에서 봤을 땐 매장이 꽤 커보였는데 내부는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어요

    많이 넓지않아서 테이블이 많지 않더라구요

    테이블이 한 6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테이블간 간격이 그렇게 많이는 가깝지않아서 괜찮았어요

    반대편은 가게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가게 안이 되게 밝은 느낌이 들어요 햇살맛집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종이컵도 귀엽네요

    동명동에 쿠폰 찍어주는 카페는 많이 없는거같은데

    쿠폰 도장을 찍어주시더라구요!

    다섯잔에 아메리카노 한잔에 열잔마시면 모든 음료 한잔이라니 되게 후한데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한건지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검색해보니까 아마 지금도 하는 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 두잔이랑 치즈 조각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라떼는 고소하고 맛있었구요 치즈케익도 맛있었어요

    치즈케이크 외에 마카롱이랑 에그타르트도 있고

    제가 갔을 땐 없었는데 바나나크로와상도 있나봐요

    다른 디저트들도 맛보러 한번 더 가보고싶네요

     

    인테리어를 새로해서인지 매장 전체가 깨끗하고 새건물 같았어요

    매장 사진은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

    기억에 남는게 바닥이 특이했어요 약간 자갈같은 느낌..?

    카페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곳곳에 포토존이 많은 예쁜 카페같습니다

    동명동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월요일은 휴무라고하니 참고하시구요

     

     

    카페 동구리 Donggulee

    광주 동구 동명동 73-13

     

    영업시간

    화~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