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명동 드로잉카페 ‘카패동심' 佧覇同心
    카페 2020. 8. 18. 14:01
    728x90

    동명동에 위치한 카페 "카패동심"에 다녀왔어요

    "카페"동심아니고 "카패"동심이더라구요 한자로 佧覇同心

    주택 개조한 카페인데 2층 복층건물이에요

    1,2층 모두 카페입니다


    원래 아우스밀에 가려다 휴무여서 바로 건너편에 보이길래

    들어가게되었는데 가게가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조그만 마당이 있는데
    마당에도 자리가 있어요 2층에 테라스가 있구요

    방문한지가 좀 되었는데 밖에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들어오자마자 카운터 옆쪽에 테이블에 엽서들이 가득했어요

    판매하시는건 아닌가봐요

    저기보면 전시용이라고 적혀있어요ㅋㅋㅋ

    독특한 소품들이 눈에 띄어요
    뭔가 독특한 분위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패션후르츠(백향과)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티라미수 하나를 주문했어요

    1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음료도 다 무난무난하고, 티라미수도 맛있었어요

    티라미수가 사진에는 잘 티가안나는거같은데

    실제로 보면 꽤 컸어요

    그래서 이거 생각보다 크다고 이야기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카페 한쪽에 그림 그릴 수 있는 도구들이 놓여있어요

    읽을 수 있는 책들도 있구요!

    저희는 오랜만에 색칠공부를 해보고자

    프린팅 되어있는 종이랑 크레파스, 색연필을 챙겨 자리에 앉았습니다

    크레파스를 만져본지도 오래되어서

    반갑기도 하고, 옛날 생각도 나고 재미있었어요

     

     

    한창 색칠공부 하고있는데 갑자기 고양이가 나타났어요

    키우는 고양이인지 2층까지 올라와서 애교를 부리더라구요ㅋㅋㅋ

    뒤늦게 발견한 사장님이 밖으로 보내시긴했는데

    사람 손 많이탄 고양이여서 도망가지도않고 잘 다가오더라구요

    귀엽 ㅠㅠ

     

     

    열심히 색칠해보았습니다

    잘하지않았나요?

    그림에 맞게 색깔도 고르고, 예쁘게 색칠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는 크레파스랑 색연필만 사용했는데

    사인펜도 있고, 물감도 있고 종류별로 다 있었어요

     

     

    친구랑 다하고나서 누가 더 잘그렸는지 지인들한테 물어보기 내기도 했어요
    어떤가요ㅋㅋㅋㅋㅋㅋ 둘다 약간 애매.. 하죠?

    왼쪽에 빨간 술톤곰이 제가 그린건데 분홍색으로 칠하고싶은데 없어서

    회색이랑 빨강이랑 섞어볼까? 했다가 탄생했어요

    그래서 그냥 몸통은 회색으로 칠하자..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친구는 왜 저렇게 완성됐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대결로 한번 더 했는데 결국 비겼습니다

    친구랑 이야기도 하면서 그림도 그리고 정말 즐거웠어요

    동명동에 카페가 많긴하지만
    다른데서는 쉽게 할 수 없는거라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힐링하고온 것 같아요 :)

     

    카패동심
    광주 동구 동명로25번길 7-2 1층, 2층
    매일 12:00 - 22:3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