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핫플 수완지구 카페 FRND COFFEE(에프알엔디 커피)
    카페 2020. 8. 7. 06:40
    728x90

    FRND COFFEE

    광주 광산구 수완로 10번길 29
    12:00 - 22:00 (last order 21:00)
    tuesday off


    광주 수완지구 에프알엔디 커피 방문 후기입니다 :)
    밥먹고 카페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인스타에 검색해보고 알게된 에프알엔디 커피 카페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어요
    수완지구는 많이 가보지않았는데 예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그중 알록달록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단골이 많은 카페인 것 같아요
    광주에선 이미 유명한듯합니다
    저도 집이 가깝다면 단골하고싶어요 (⁎˃ᴗ˂⁎)

     

     


    비오는 날 평일 오후라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매장이 꽤 넓더라구요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매장에 독특한 액자들도 눈에 띄고, 가구들도 귀여워요
    매장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네요ㅠㅠ
    사장님께서 감각이 좋으신 것 같아요!
    가게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티가 팍팍 납니다 가게에 애정이 남다르신듯 

     

     

     


    테이블마다 귀여운 장난감들이 놓여있었어요
    통통튀는 가게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는 장난감들
    커피 기다리면서 장난감 가지고 놀았습니다ㅋㅋㅋ
    에프알엔디 인스타를 보니까 사장님께서 커피에도 신경을 많이쓰셔서

    음료가 조금 늦을 때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오래 기다린건 아닌데 뭔가 인스타에 그런 글을 보니까

    신경써주시는 것 같아서 기다려도 괜찮았어요

    장난감 가지고 놀다보니 시간도 잘가더라구요 ^^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장난감도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왼쪽 아이스 바닐라라떼
    오른쪽 아이스 아메리카노 에요
    커피도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커피에도 애정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이 훈남이시고 아주 친절하세요!!
    카페 가기 전에 찾아봤을 때 방문후기에 사장님 이야기가 꼭 나오더라구요
    친절하시다는 얘기가 엄청 많았어요ㅋㅋㅋ
    근데 정말로 주문할 때부터 느껴졌어요!

     

     

     


    귀여운 장난감이랑 요리조리 사진도 찍고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가깝지않아서
    같이간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나누고 왔습니당

    매장도 넓어서 많이 시끄럽지않을 것 같아요
    커피 마시다보니 쇼핑몰에서 피팅모델 사진찍으러 온 것도 봤어요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매장이 예쁘다는거겠죠~~?

     

     


    FRND 글씨가 귀엽게 박힌 스티커도 챙겨왔어요
    사장님이 컬러를 잘 쓰시는 듯 합니다

    지금보니 컵 받침도 상큼하고 귀엽네요
    매장이 화사하고, 인테리어도 예쁜 카페라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그냥 아무데나 찍어도 포토존이에요!
    커피도 맛있어서 수완지구에 또 온다면 한번 더 방문하고 싶습니당 :-)

    다음번엔 다른 음료도 먹어보고싶네요

    광주에서 사진찍기 좋은 인테리어 맛집 카페를 찾으신다면 FRND COFFEE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에프알엔디 커피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