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 그레이프 소스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리뷰 2020. 9. 8. 12:41
    728x90

    프레시지 스테이크는 지난번에 아는 동생 추천으로 한번 구매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스테이크 종류 할인을 하길래 요즘 외식하기도 힘들고 해서 엄마아빠랑 먹으려고
    스테이크 종류로 두가지 구매해보았습니다 :-) 

    블랙라벨 스테이크랑 그레이프 소스 스테이크
    이렇게 구매했어요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등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요즘 1인 가구가 많아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이랍니다

    조리도 간편하고, 식재료가 모두 손질되어 있어
    홈파티 하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재료는 하나에 2인분 기준이에요

     

     

     

     

     

     

    아이스 박스에 냉동팩과 함께 도착했어요

    포장이 잘 되어와서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사은품으로 게맛 마요네즈도 받았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맛있게 생겼네요

     

     

     

     

     

     

    그레이프 소스 스테이크는

    소고기, 단호박, 버섯, 양파, 당근, 허브솔트, 올리브오일, 스테이크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조리법도 간단해요

    먼저 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해주시고,

    소고기와 모든 채소에 허브솔트와 올리브오일을 골고루 발라

    마리네이드 해주고 팬에 구우면 완성입니다!

     

     

     

     

     

     

    열심히 굽굽

    불조절 하고 다른 고기 또 구우려다보니

    허둥지둥 정신이 없었습니다 플레이팅은 개나줘버려..

     

     

     

     

     

     

    그레이프 소스 스테이크에 있는 고기는 힘줄이 조금 있어서
    약간 질긴 느낌이 들긴 했어요 많이는 아니구요

    처음에 조금 핏기있게 구웠더니 질겨서 자르고 더 구웠더니 괜찮았어요

    블랙라벨 스테이크보다는 질긴 느낌이었습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소고기, 방울토마토, 마늘, 아스파라거스, 양파, 허브솔트, 올리브오일, 스테이크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큰 덩어리 하나인줄 알았는데 굽다보니 두장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구워보았습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기름기가 적은 부위여서 담백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집에 있던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꺼내보았습니다

    평상시에 사두고 자주 먹지도 않았는데

    사두길 잘했네요 😆

     

     

     

     

     

     

    마지막에 그냥 다 자르고 큐브 스테이크처럼 구워버림 헷

    접시나 좀 닦고 찍을걸 ㅠㅠ 저게뭐람

    배고파서 플레이팅은 이미 포기했고여..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채소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착한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의 식사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대비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고기랑 소스도 잘 어울리고, 야채도 함께 구워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하기도 쉽지 않은데

    집에서 손쉽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기분도 내고

    부모님이랑 같이 먹으려고 사서 직접 해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