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레모 리커버리밤 바르는 트리트먼트 리뷰 / 제이숲 워터팩 비교
    리뷰 2020. 9. 6. 18:0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 트리트먼트 리뷰를 들고왔습니당
    최근 머리가 많이 상하고, 푸석푸석해서 관리가 시급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헤어 트리트먼트를 검색하다가 모레모 리커버리밤을 알게되었어요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이미 후기도 많고,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후기들도 아주 좋았어요
    이미 효과가 인증된 제품같아서 후기들을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했어요
    본품 120ml와 샘플 20ml가 같이 들어있는 세트 상품이구요
    가격은 만육천원 정도에 샀습니다
    원래 정가 3만원인데 공홈에서 세일가 21,000원에 판매중이네요!

    공홈 외에 인터넷 최저가로 만원 후반대에 구매가능합니다

     


    모레모 리커버리밤은 헹구지 않아도되는 바르는 트리트먼트에요
    밤 타입 에센스구요, 열손상 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 방법은 샴푸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젖은 모발에 바른 뒤 드라이하는 방식입니다~!
    튜브타입이라 그냥 손에 주욱 짜서 사용하면되구요

     


    열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드라이나 고데기를 사용하기 전에 발라주면 더 좋다고하니 평소에 고데기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제품입니다 :)
    무엇보다 헹궈내지 않아도돼서 더 편리한 것 같아요
    28가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모 개선에 빠른 효과가 나타난다고합니다

     


    제형은 약간 꾸덕한 정도에요 주르륵 흐를 정도로 묽은 타입은 아니구요
    향은 익숙한 향이에요 흔한 샴푸,린스냄새? 나쁘지않았어요!
    바르고 나면 확실히 머리가 부드럽고
    코팅되는 느낌이라 평소에 매일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매일 드라이기를 사용하다보니
    머리가 상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열손상 케어도 된다고하니 부지런히 바르고 관리해야겠어요!

     
    이 제품도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원래 평소에 사용했던 제이숲 워터팩입니다
    헹구지 않고 젖은 모발에 바로 사용하는 헤어팩 제품이에요
    이것도 튜브타입인데 제형이 너무 꾸덕해서
    짤 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통이 꾸깃한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쥐어짜서 썼어요
    친구 추천으로 샀는데 저는 향이 마음에 안들어서
    평소에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ㅠㅠ 약간 베이비파우더향..?
    개인적으로 향만 빼면 기능은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확실히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이 제품은 2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있답니다


    두 제품 모두 사용해본 결과
    모레모가 제형이 조금 더 묽은 편이라 바르기 편했고,
    다음 날 머리를 감을 때
    확실히 더 부드럽고 엉킴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냄새에 호불호가 강한 저는 제이숲 헤어팩보단 모레보가 더 좋았구요
    개인적으로 모레모 리커버리밤을 더 잘 쓸것같아요 헤헤

    여러분도 헹구지 않아도 되는 바르는 제품 찾으신다면
    제이숲, 모레모 두 제품 모두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