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디다스 오즈위고 EE6464 화이트 230사이즈 내돈내산 후기
    리뷰 2020. 9. 10. 16:24
    728x90

    몇달 전부터 갖고싶었던 신발이었는데 이제서야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그냥 안사고 있었는데

    이번에 뭔가 가을도 되고 왠지모르게..

    갖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무근본)

    아무래도 평소에 스니커즈 종류만 신다보니까 더 망설여졌던 것 같아요

    샀다가 방치했던 적이 많아서 방치템이 하나 더 늘까봐ㅠㅠ

     

     

     

     

    저희집이 주택이라 택배를 대문 안으로 던져주고가거든요

    근데 요 며칠 비가와서 바닥에 물이 고여있었는데
    박스가 다 젖어있는거에요ㅠㅠ

    그래서 깜짝 놀랐는데 다행히 신발 박스는 비닐로 한겹 더 싸주셔서 젖지않았어요 휴

    저는 오즈위고 화이트 색상을 구매했어요
    품번은 EE6464입니다

    화이트 말고도 색상이 다양한데요

    트리플 블랙도 예뻐서 고민하다가 화이트가 더 끌려서 화이트로 결정했답니다

    롯데몰에서 주문했는데 영등포 롯백에서 날아왔네요~*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어요

     

     

     

     

    요리조리 박스 위에 올려두고 찍어보았습니당

    사이즈는 230 사이즈구요

    저는 보통 235~240 정도 신는데 크게 나왔다고해서 230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보통 반사이즈 정도 다운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발볼도 넓은 편이라 사이즈 고르기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신발 자체가 발이 커보이는 것 같아서
    230으로 샀는데 아주 딱-맞아요! 여유 따윈 없습니다 헷..

    그래도 신발이 푹신해서 발은 편하더라구요

    신발이 잘 늘어나는 편이라 발볼도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다만 끈이 조금 두꺼워서 잘 풀리는 단점이 있어요

    이건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듯! 걷다보면 금방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전체적으로 매쉬소재라서 통풍이 잘되고, 덥지않을 것 같아요

    어글리 슈즈답게 밑창이 뒤쪽까지 나와있어서

    신발 자체가 커보일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인듯..!

    (뚱발이라서 발 커보이는거 극혐하는 사람ㅠㅠ)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에 베이지가 들어가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데일리 슈즈로 무난하게 여기저기 잘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옆쪽에 약간 홀로그램처럼?
    빛받으면 반짝반짝거리는데

    음 저는 이게 썩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뭐 딱히 거슬리지도 않습니다

     

     

    +착용샷

     

     

     

    저는 또 발등도 높아서..
    저 신발 혀가 올라오는게 싫어서 운동화를 잘 안신는데

    오즈위고는 그래도 혀가 두껍지않아서 나쁘지않더라구요 (?)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깔깔..

     

    오즈위고는 캐주얼한 옷에도 잘 어울리고,

    치마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서 데일리슈즈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심플하고, 무난한 색상이라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좋구요

    또 착화감도 편하기로 유명해서 데일리템으로 사랑받는 신발같아요!

    만족 만족 신어보고 바로 구매확정 눌렀답니다

    앞으로 저도 자주 신을 것 같아요

    데일리템으로 추천합니다 굳굳! 'ㅠ'b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