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여행선물 추천 '여수 딸기모찌' 생딸기모찌 10구 세트 후기
    맛집 2022. 9. 2. 11:51
    728x90

    급 당일치기로 여수에 다녀왔어요! 여수 게장 맛집으로 소문난 명동게장에서 저녁 먹고, 여행 선물로 사 오기 좋다는 여수 딸기모찌도 사왔습니다~ 여수 명동게장에서 갈치조림+돌게장 정식 후기와 줄 서서 여수 딸기모찌 사온 후기 소개해드릴게용

     

     

     

     

    밥 먹으러 가기 전에 이순신광장에 들러서 딸기모찌 먼저 샀어요! 이순신광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평일 저녁이라 줄이 길지는 않아서 한 10~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산 것 같아요

    그래도 여수에 온 기념으로 거북선 사진 하나 찍어주고 밥먹으러 갔습니다ㅋㅋ

     

     

     

     

    여수 명동게장 갈치조림+돌게장 정식이에요

    1인에 2만원입니다

    3명이서 먹었는데 큰 냄비에 갈치조림이 나오고, 밑반찬도 많이 나와요

    게장은 3번까지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게장보다 갈치조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갈치에 간도 잘 배어있고, 국물도 진득하고 맛있었어요

    단호박이랑 무도 푹 익어서 아주 맛도리였습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도 있었는데 간장게장은 조금 심심한 느낌이었고, 양념게장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여수 딸기모찌 혼합 10구 세트 구입했는데

    보냉백은 10구 구매 시 추가 2천원에 구입 가능해요 (원래 4천원)

    아무래도 팥앙금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는 보냉백 필수일 듯..!

    보관도 냉장보관해야 한다고 합니다

     

     

     

     

    여수 딸기모찌 혼합 10구 세트는

    팥앙금 3+백앙금 3+녹차 2+크림치즈 2

    가격은 3만7천원입니다

    생딸기모찌 단품은 하나에 3,500~4,000원

    후덜덜한 가격ㅠ

     

     

     

     

     

    이렇게 종이 색깔로 나뉘어 포장되어 있어요

    빨간 포장지는 팥앙금, 하얀색은 백앙금, 초록색 녹차앙금, 검은색은 크림치즈

    샤인머스캣은 시즌 메뉴인가? 메뉴판에서도 못 봤는데 맛있을 것 같네요

     

     

     

     

    여수 딸기모찌 보관방법은 반드시 냉장보관하고, 3일 안에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바로 안 먹을 것 같으면 냉동실에 넣어두고 아이스크림처럼 먹으라고 하네요

    근데 제가 해봤는데 딸기가 너무 딱딱해져서 좀 녹였다 먹어야 해요ㅠ

     

     

     

     

    가격이 비싼 만큼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저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물론 생각하는 그 맛 찹쌀떡+딸기 이긴 하지만 찹쌀떡도 쫄깃쫄깃하고, 팥앙금도 맛있고 딸기랑 잘 어울렸어요!

    가격이 좀 부담스럽다면 6구짜리 사 와도 될 것 같아요. 6구 세트는 2만2천원!

     

     

     

     

     

    왼쪽부터 팥앙금 / 녹차 / 백앙금입니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녹차가 제일 맛있었고, 크림치즈도 맛있었어요!

    녹차가 엄청 꾸덕하고, 찹쌀떡이랑 딸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떡이랑 팥도 좋아해서 다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여수 여행 선물 고민하신다면 여수 딸기모찌 한번 선물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