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보카도 활용법 유부초밥 해먹기🙂
    정보 2020. 9. 5. 13:09
    728x90

    이번에 다이어트 해보겠다고(결국 하지는 않았습니다..)
    샐러드를 해먹기위해 아보카도 10개를 한꺼번에 주문했더니
    이미 후숙이 다 되어버리고 물러져서 얼른 헤치워야했는데
    저녁에 유부초밥 만들어 먹으면서
    아보카도가 생각나서 넣어보았어요 :)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과일인데요

    처음엔 생소한 과일이었는데 요즘 요리에 많이 사용되고,

    소스로도 많이 사용하고있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사람들이 더 자주 찾는 과일인 것 같아요!

    주로 샐러드나 베이글, 통밀빵과 먹어도 잘어울립니다

    이번에 온앤오프 이하이편을 봤는데 그냥 반 잘라서 숟가락으로 퍼먹는걸보고

    조금 놀랬어요 그냥 먹으면 저는 못먹겠던데ㅋㅋㅋㅠㅠ

     


    아보카도가 왔을 때부터 익은 것들이 좀 많았어요 ㅠㅠ
    아보카도는 짙은 갈색을 띄고
    만졌을 때 약간 물렁하면 다 익은건데요
    고르실 때 빨리 드시지 않을거라면 껍질이 초록색인걸로,
    바로 드실거라면 약간 갈색을 띄는 단단한 애들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아보카도 후숙방법은 실온에 이틀 정도 꺼내놓으면
    점점 갈색빛을 띄면서 잘 익은 아보카도가 된답니다 :)
    아보카도를 오래 두고 드시려면
    하나씩 호일이나 신문지에 감싸서 냉장보관하면 오래두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유부초밥은 밥이 잔뜩 들어가니까
    다이어트식단은 아니고여.. 탄수화물 폭탄일 것 같네요 헷
    유부초밥 만드는건 간단하지요
    밥에 소스넣고, 후레이크 넣고 섞어줍니다
    거기에 아보카도를 송송 썰어 같이 넣어줬어요
    열심히 비벼주세요~


    그리고 유부에 밥을 꾹꾹 눌러담아주면 완성~*
    싸다가 너무 배고프고 목말라서 맥주를 따버렸네요 헷
    하나 만들고 집어먹고 맥주 한모금


    짜잔~ 아보카도 유부초밥 완성 ᕕ( ᐛ )ᕗ
    아보카도 콕콕 박혀있는게 맛있어보이죠~~?

    밥을 많이해서 꾹꾹 눌러담았더니

    오동통 유부초밥이 되었네요ㅋㅋㅋㅋ
    아보카도가 잘 익어서 부드럽고 유부초밥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다 만들었는데 밥이 많았는지 밥만 남아버려서
    유부 한장 잘게 썰어서 휙휙 섞어 먹었습니다
    꿀팁아닌가요?!!
    다들 이렇게 하시나 아니면 밥이 안남으시나...? ㅎㅅㅎ

    아보카도 색다르게 먹고싶으시다면
    유부초밥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에 좋고 맛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