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트워터 슬리퍼 탄 컬러 US8사이즈 구매후기, 사이즈팁, 착용샷
    리뷰 2020. 7. 19. 10:55
    728x90

    여름에 신을 슬리퍼를 찾다가

    솔트워터 슬리퍼가 눈에 들어와서

    이번에 구매하게되었어요

    샌들 디자인도 예쁘던데

    저는 샌들은 정말 안신는 편이라 슬리퍼로 구매했어요!

     

    솔트워터 슬리퍼 탄 컬러 US8사이즈
    구매후기입니다!

     

     

    처음에 블랙이랑 탄 컬러 중에

    고민하다가 여름에 신기에 브라운 색상이 더 예뻐보여서

    탄 컬러로 찾아봤어요

     

    여름되고 데일리템으로 많이들 구매하셔서인지

    탄 컬러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사이즈 큰것만 남아있거나

    로즈골드 컬러만 남아있음..

     

    여름되기 전에 자주 세일하던데

    그때 구매했으면 더 저렴하게 샀을텐데
    더 일찍 지를걸..

    그래도 데일리템으로 잘신을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저렴할 땐 제 기억으로 5만원 내외였던 것 같아요

    저는 찾고 찾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US8사이즈(245-250)입니다

     

    보통 운동화 240사이즈 신는데

    제가 발등도 높은 편이고, 볼도 넓은 뚱발이라

    슬리퍼는 250신어야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8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아주 딱!맞아요

    길이가 아예 딱 맞아서 여유가 없는 정도..?

     

    처음 신었을 땐 너무 딱맞나 싶었는데

    신다보니 조금 늘어나고 발에 맞춰지니깐 정말 편해요

    9했으면 더 편했을 것 같기도한데

    그럼 또 너무 훌러덩 벗겨질 수도 있을거같아요

    8이 길이는 딱 맞긴한데 그래도 불편함은 없어서

    다음번에도 8사이즈로 구매할 것 같아요

     

     

     처음엔 마감이 좀 떨어지는거 같아서 망설였는데

    여름되고나니 핫한 아이템이더라구요

     

    디자인도 여성스러운 옷에 신기도 좋고

    캐주얼한 옷에도 잘 신게될 것 같아서

    그냥 감안하고 샀습니당ㅎㅎ

    그래도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실밥이나 이런 부분이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긴하지만

    예쁘니까 다 용서가 됩니다 ㅋㅋㅋ

    디테일 참고하세요!

     

    +착용샷!

     


    슬리퍼가 얇고 바닥이 딱딱해서
    오래신으면 불편하진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않고
    너무 너무 편하더라구요!!

    진짜 착화감이 너무 편해서

    디자인보다 편한게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예쁜데 편하기까지해서 정말 매일같이 신고있습니당
    그냥 캐주얼한 옷에도 잘어울리고,
    여성스러운 옷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서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편하고 데일리템으로 아주 잘신고있어요!
    여름되고나서 정말 매일같이 신고있어요

     


    흰티에 청바지에 신었는데도 아주 예쁩니당
    올 여름 내내 아주 잘신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때도 많이 안타고, 막 신었는데도 멀쩡한걸보면
    마감이 좀 떨어진다고 괜한 걱정을 했네요 ㅎㅅㅎ

     

    신발이 예쁘고 편해서

    블랙 색상으로 하나 더 구매하고싶어요

    블랙으로 하나 더 사서 여름내내 돌려신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내년에 여름되기 전에 저렴하게 할인행사할 때

    일찍 구매해야겠어요

     

    데일리슈즈로 솔트워터 슬리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